정수정, 안 어울리는 게 뭐야?.. 미모 하난 독보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f(x) 출신 배우 정수정이 패셔니스타 면모를 뽐냈다.
정수정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hristmas party number one"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수정은 클로즈업 샷으로 셀카를 찍고 있다.
한편, 정수정은 최근 그룹 에프엑스 활동 당시 사용한 영어 이름 크리스탈 대신 한국 이름 정수정으로 배우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걸그룹 f(x) 출신 배우 정수정이 패셔니스타 면모를 뽐냈다.
정수정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hristmas party number one”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수정은 클로즈업 샷으로 셀카를 찍고 있다. 붉은 모자, 파란 모자, 노란 모자 등 색색깔의 액세서리를 착용 중인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더욱 놀라운 점은 어느 하나 안 어울리는 거 없이 모두 찰떡같이 소화한다는 사실이다.
오늘도 한결같은 냉미녀 미모 또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살짝 위로 찢어진 눈꼬리, 오똑한 콧날, 시크한 표정까지 독보적인 정수정만의 이목구비가 빛을 발했다. 클로즈업 사진임에도 굴욕 없는 무결점 미모도 돋보였다.
한편, 정수정은 최근 그룹 에프엑스 활동 당시 사용한 영어 이름 크리스탈 대신 한국 이름 정수정으로 배우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KBS2 '크레이지 러브'에서 주인공을 맡았고, 영화 '거미집' 개봉을 앞뒀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정수정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