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전현무·박나래·이장우 '팜유패밀리', '먹방'으로 이렇게 웃길 수 있나? 베트남서 '먹방 세미나' 내내 '감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벌써 배꼽 풀어놔야겠다.
팜유패밀리의 베트남 '먹방 세미나'가 얼마나 폭소를 터뜨릴까.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베트남 달랏 야시장에서 먹방을 펼친다.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팜유 패밀리' 전현무·박나래·이장우가 베트남 달랏에서 '제1회 팜유 세미나'를 개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벌써 배꼽 풀어놔야겠다. 팜유패밀리의 베트남 '먹방 세미나'가 얼마나 폭소를 터뜨릴까.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베트남 달랏 야시장에서 먹방을 펼친다.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팜유 패밀리' 전현무·박나래·이장우가 베트남 달랏에서 '제1회 팜유 세미나'를 개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먹을 것을 좋아해 일명 '팜유 패밀리'라는 별명을 갖게 된 이들은 베트남 달랏으로 새로운 맛(味)의 세계를 탐험하기 위해 나선다. 오랜 비행과 환승으로 지칠 대로 지친 팜유 동생들의 원성에도 전현무는 달랏에 대한 믿음과 기대를 놓치지 않는다.
전현무는 "여행은 첫 음식이 중요해"라며 박나래와 이장우를 이끌고 야시장으로 향한다. 세 사람은 수많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달랏의 역동적인 야시장에 연신 감탄한다. 이들의 야시장 첫 메뉴는 MZ세대에게 핫하다는 베트남식 피자. 조리 과정으로 한껏 들떠하던 이들은 얇은 라이스 페이퍼 피자를 맛보곤 감탄을 쏟아낸다.
팜유 패밀리는 피자를 시작으로 "맛만 볼까~"라고 입 모으며 후진 없는 먹방을 시작한다. 지나는 곳마다 음식 비주얼과 냄새에 자석처럼 끌리듯 온 메뉴를 섭렵할 기세로 야시장을 접수한다. 이장우는 그중 베트남에서 만난 '음식 패딩'에 푹 빠진다. 그는 차를 마시 듯 컵에 담긴 음식을 호로록 맛본 뒤 "이게 패딩이야!"라고 감탄한다.
또 베트남 대형마트에선 카트 가득 식재료를 고르면서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팜유패밀리의 대환장 먹방 파티는 23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성훈, 박영혜와 결별 “子 이태성 때문에 힘들었다”
- 유명 댄서, 모텔서 숨진채 발견...향년 40세
- 한혜진, '1박 400만 원' 호텔서 소개팅 “오늘 임신해도 노산”
- 송혜교 “임지연에 뺨 맞고 머리 하얘저..손바닥 자국 남아”
- “시父,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막걸리 병으로 때려” 이혼 위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