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스타’ 우승팀 엔싸인, 팬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너만 빼고 다 있어’ 가창

손봉석 기자 2022. 12. 23. 22: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라디오,유니버스 ‘IDOL RADIO 시즌3’방송 캡처



‘청춘스타’ 우승팀 엔싸인(n.SSign)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아이돌그룹 엔싸인(현, 준혁, 도하, 한준, 희원, 성윤, 카즈타)은 지난 22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를 통해 방송된 MBC 라디오 ‘IDOL RADIO (아이돌 라디오) 시즌3’에 출연했다.

엔싸인은 오프닝으로 팬들을 위한 신곡 ‘Woo Woo(이게 말이 돼?)’의 무대를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엔싸인의 청량감 가득한 무대가 스튜디오를 밝게 물들였다.

엔싸인은 멤버별 개인 인사와 함께 각각 개성 넘치는 ‘돌라네컷’ 포즈로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이후 엔싸인은 팀워크, 성대모사, 퀴즈풀이 등 다양한 게임으로 찰떡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멤버들은 휘파람으로 노래 부르기, ‘오징어 게임’ 할아버지 성대모사로 큰 웃음을 선사했고 DJ는 “진기명기에 나가야 할 것 같다”며 “개인기 부자 그룹”이라고 칭찬했다.

공식적인 래퍼 포지션이 없는 엔싸인은 랩 배틀에서도 멤버들 각자 스웨그 넘치는 행동과 다양한 라임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즉석에서 ‘Woo Woo’ 깜찍 발랄한 안무와 골반을 튕기는 포인트 안무인 짱구춤을 추는 등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엔싸인은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발라드곡 ‘너만 빼고 다 있어’를 라이브로 선보이거나 다른 아이돌 그룹 커버 댄스까지 완벽 소화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엔싸인은 ‘Woo Woo(이게 말이 돼?)’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