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닮았어" 박수홍, 글래머스한 아내♥김다예 최초공개 [Oh!쎈 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에서 박수홍 아내를 최초공개, 청첩장도 오픈했다.
23일 방송된 KBS2TV 예능 '편스토랑'에서 박수홍 아내가 최초 공개됐다.
박수홍은 또 "웨딩사진도 나왔다, 아내가 최초공개되는 것"이라며 결혼화보와 함께 아내 얼굴도 최초로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편스토랑’에서 박수홍 아내를 최초공개, 청첩장도 오픈했다.
23일 방송된 KBS2TV 예능 ‘편스토랑'에서 박수홍 아내가 최초 공개됐다.
이날 22년차 우정을 자랑하는 개그계 대표 형제, 손헌수가 박수홍 집을 방문했다. 손헌수는 “저희 아버지가 돈을 빌려달라고 해 안 드렸다 가족간 돈 거래 안 해, 카드만 드렸다”며 웃음, 박수홍이 큰 깨달움 줬다고 했다.
박수홍은 손헌수에게 “그나저나 상견례 어떻게 됐나”며 언급, 얼마 전에 했다는 그에게 “축하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헌수의 예비신부 보고 적극 추찬해,외모도 널 닮아, 예쁜 너다”며 “결혼하고 나면 제수씨 좋아하는 음식 먹자, 배워서 꼭 예비신부에게 해주라고 했다.
이때, 박수홍은 “청첩장 나왔다”며 방송일 기준 결혼식을 언급, 박수홍은 23일 오후 서울의 한 호텔에서 23살 연하 아내 김다예 씨와 웨딩마치를 올렸다.
박수홍은 손헌수에게 “너에게 제일 먼저 청첩장 주는 것”이라며 1호 청첩장은 손헌수라고 말하며 청첩장을 최초로 공개,청첩장에는 ‘인생의 힘든 시기를 함께 하면서 두 사람 더욱 단단해졌다 같은 여러움을 겪은 분들 위해서라도 앞으로 행복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잘 살겠다’는 내용이 담겼다.
박수홍은 또 “웨딩사진도 나왔다, 아내가 최초공개되는 것”이라며 결혼화보와 함께 아내 얼굴도 최초로 공개했다.어딘가 닮은 듯 한 두 사람의 선한 인상이 눈길을 사로 잡기도. 패널들도 “너무 예뻐 따뜻한 인상이 닮았다, 너무 잘 어울린다”며 감탄했다 박수홍은 “혼인신고만 하고 1년 6개월 되도록 어디 가본 적 없어 저런 날이 올 줄 몰랐다”며 역시 벅찬 모습을 보였다.
한편, KBS2TV 예능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편스토랑’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