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박수홍, 행복한 결혼식... “♥아내, 내가 잘생겨서 좋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박수홍이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2022년 마지막 출시 메뉴가 공개됐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2022년 마지막 출시 메뉴가 공개됐다.
이날 붐은 “크리스마스가 왔다. 오늘 해야 할 중대 발표가 있다. 박수홍 씨가 해주시죠”라고 말했다. 이에 박수홍은 “저 결혼합니다”라고 외쳐 모두의 축하를 받았다. 그 말을 들은 이찬원은 “축가 부르러 가여죠”라며 약속을 언급했다.
박수홍은 “붐 씨도 축가 불렀잖아요”라며 결혼식 전 미리 약속을 던져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찬원이 “궁금한 게 아내분께서 형님의 어떤 면에 반하셨냐”고 묻자, 박수홍은 “내가 잘생겨서 좋대요”라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