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국 딸 송지아, 학교 모델됐다. 교복도 모델핏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송종국의 딸 송지아가 학교모델이 된 근황이 전해졌다.
송지아의 어머니 박연수는 23일 교복을 입고 포즈를 취한 딸의 사진을 올렸다.
그는 "내년 후배들이 보게될 학교 홈페이지 모델이 되었네요. 우리 지아 학교에서 나쁜 짓 안하고 착하게 살았나 봐요!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라며 흐뭇한 마음을 전했다.
사진 속에서 송지아는 카디건 느낌의 남색 상의에 베이지톤의 체크 주름치마 교복 차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축구선수 송종국의 딸 송지아가 학교모델이 된 근황이 전해졌다.
송지아의 어머니 박연수는 23일 교복을 입고 포즈를 취한 딸의 사진을 올렸다.
그는 “내년 후배들이 보게될 학교 홈페이지 모델이 되었네요. 우리 지아 학교에서 나쁜 짓 안하고 착하게 살았나 봐요!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라며 흐뭇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운동하는 지아가 공부하는 친구들에게 피해줄까 마음 졸이며 3년을 다녔는데 반 친구들아 너무 고마웠고 도움주신 1, 2, 3학년 담임 선생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우리 지아 더 열심히 하여 꼭 보답 할게요. 기쁘면서 너무 가슴 아프기도 합니다”라며 인사했다.
사진 속에서 송지아는 카디건 느낌의 남색 상의에 베이지톤의 체크 주름치마 교복 차림이다. 큰 키에 서글서글한 미소가 모델 못지않은 모습이다.
박연수의 글에 배우 박은헤는 “잘 키웠다 정말”이라며 흐뭇한 반응을 보였다.
박연수와 박은혜는 MBN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2014년 MBC‘아빠! 어디가?’에 출연했던 송지아는 올해 16세로 프로골퍼 지망생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결혼' 박수홍, 아내 김다예씨 최초 공개…아나운서 느낌 단아한 미모 눈길
- 이동국 子 시안, 키즈 골프 대회 우승…벌써부터 남다른 운동 DNA
- '75세' 이상벽, 40대 여성 강제추행 혐의 기소유예
- 안영미 "잠자리 잘 맞는 사람, 단 한 명도 없었다" 19금 고백('셀럽파이브')
- 윤아, 데뷔 후 이런 모습 처음이야..브라톱 입고 러블리 꽃미소
- 송중기 회귀 비밀 공개…최종장 들어선 '재벌집 막내아들' 관전포인트 셋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