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악 어벤져스' 라포엠 유채훈의 YTN 일일 기상캐스터 도전기!

전용호 PD 2022. 12. 23. 20:0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라포엠'의 멤버 유채훈 씨가 일일 기상캐스터에 도전했다.

유채운 씨는 오늘(22일) 오후 방송된 YTN '더뉴스'의 날씨 코너에 깜짝 출연해 홍나실 기상캐스터와 함께 날씨 예보를 전했다. 그는 기온과 체감기온을 안정적으로 전하며 "외출하실 때 장갑과 목도리를 꼭 챙기시길 바란다"는 당부도 덧붙였다.

추운 날씨를 따뜻하게 녹이는 목소리로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날씨 예보 말미 유채훈 씨는 루돌프 머리띠를 쓴 깜찍한 모습으로 크리스마스 캐럴 '더 크리스마스 송(the Christmas song)'을 불러 현장에 모인 시민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한편 '라포엠'은 유채훈 씨, 최성훈 씨, 박기훈 씨, 정민성 씨 등 4명의 멤버로 구성된 크로스오버 그룹이다. 2020년 JTBC '팬텀싱어3'에서 우승했으며 같은 해 미니앨범 'SCENE#1'으로 데뷔했다. 최근 9개월 만의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YTN star 전용호 PD (yhjeon95@ytn.co.kr)

전용호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