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 끝' MLB닷컴 "김하성, 샌디에이고 2루수 7번 타자. 샌디에이고는 MLB 타순 2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LB닷컴이 김하성 논란에 종지부를 찍었다.
MLB닷컴은 22일(현지시간) MLB 타순 베스트10을 선정했다.
MLB닷컴은 김하성을 2루수 7번 타자에 포진시켰다.
MLB닷컴은 3위에 2022시즌 월드시리즈 우승 팀인 휴스턴 애스트로스를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LB닷컴이 김하성 논란에 종지부를 찍었다.
MLB닷컴은 22일(현지시간) MLB 타순 베스트10을 선정했다.
이에 따르면, 카를로스 코레아 마저 영입한 뉴욕 메츠가 1위를 차지했다. 코레아는 3루수 2번 타자로 예상됐다. 코레아는 그러나 메츠가 실시하는 신체검사를 통과해야 한다. 샌프랜시스코 자이언츠와의 계약은 과거 입었던 다리 수술 때문에 성사되지 못했다.
2위는 샌디에이고였다. MLB닷컴은 김하성을 2루수 7번 타자에 포진시켰다. 1루는 제이크 크로넨워스에 맡겼고 3루수는 매니 마차도가 책임진다. 유격수는 최근 영입한 잰더 보가츠가 지킨다.
외야는 좌익수는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중견수는 트렌트 그리샴이, 우익수는 후안 소토가 각각 맡을 것으로 전망됐다. 지명타자는 노장 맷 카펜터이고 포수는 오스틴 놀라다.
타격은 타티스 주니어, 소토, 마차도, 보가츠, 크로넨워스, 카펜터, 김하성, 놀라, 그리샴 순이다.
다만, 타티스는 약물 복용으로 시즌 개막 후 20경기에 나오지 못한다.
샌디에이고가 1루수를 더 보강하지 않으면 일단은 이렇게 내년 시즌을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시즌 중 김하성이 트레이드 카드로 활용될 가능성도 있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미네소타 트윈스, 마이애미 말린스등이 김하성을 노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MLB닷컴은 3위에 2022시즌 월드시리즈 우승 팀인 휴스턴 애스트로스를 올렸다.
4위는 토론토 블루제이스다.
5위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차지했고 6위에는 애틀랜타가
올랐다.
7위는 LA 다저스다. 트레아 터너와 저스틴 터너가 빠졌다. 코디 벨린저도 없다. 한꺼번에 3명이 이탈했는데도 선수 층이 매우 두터움을 과시했다.
8위에는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이름을 올렸다.
9위는 애런 저지를 잔류시키는데 성공한 뉴욕 양키스였다.
10위는 조시 벨을 영입한 클리블랜드 가디언스가 올랐다.
[장성훈 선임기자/seanmania2020@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