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기안84X이시언, 쿠스코 여행기...찐친모드 인증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이시언이 찐친 인증샷으로 여행의 추억을 남긴다.
25일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에서는 두 번째 목적지 '쿠스코' 여행에 나서는 기안84와 이시언의 모습이 펼쳐진다.
기안84와 이시언은 '쿠스코'의 중심에 위치한 아르마스 광장부터 쿠스코 대성당을 여행한다.
또한 재래시장을 방문한 기안84는 "악어고기 이런 건 안 팔 것 같은데"라며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이시언이 찐친 인증샷으로 여행의 추억을 남긴다.
25일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에서는 두 번째 목적지 ‘쿠스코’ 여행에 나서는 기안84와 이시언의 모습이 펼쳐진다.
기안84와 이시언은 ‘쿠스코’의 중심에 위치한 아르마스 광장부터 쿠스코 대성당을 여행한다. 두 사람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며 찐친 바이브를 뽐낸다.
또한 재래시장을 방문한 기안84는 "악어고기 이런 건 안 팔 것 같은데"라며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이시언은 “나 이거 살래!”라며 지름신이 강림한 모습을 보였다고 해 취향을 저격한 물건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오는 25일 일요일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BC'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