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조규성 집 공개‥거위 애착 인형 본 박나래 “거위로 태어날래”[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 국가대표 조규성이 '애착 거위 인형'을 공개한다.
12월 2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영웅 축구 국가대표 조규성의 일상이 공개된다.
조규성은 거위 인형을 끌어안고 자는 배경을 묻자 "큰누나가 집들이 선물로 사준 인형이다. 별명은 덕이다. 처음엔 거위인 줄 몰랐고 오리인 줄 알았다"며 뒤늦게 인형의 정체성을 알게 된 비화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축구 국가대표 조규성이 '애착 거위 인형'을 공개한다.
12월 2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영웅 축구 국가대표 조규성의 일상이 공개된다.
선공개된 영상에는 대형 까치집을 만들고 단잠에 빠진 조규성이 오전 9시 55분 쯔음 울리는 알람에 가까스로 눈을 뜨는 모습이 담겼다. 기안84는 "나랑 비슷하네 일어나는 시간이"라며 조규성과의 공통점을 짜내며, 기습 기라인(?) 작업을 시도했다. 전현무는 "몇 천 만명이 비슷하겠다"며 기안84의 작업을 칼 차단해 폭소를 자아냈다.
조규성은 온몸으로 알람 소리를 외면했지만 이내 이불을 박차고 일어났다. 이때 거위 인형을 꼭 끌어안고 자고 있는 축구 국가대표의 반전 매력이 드러났다. 전현무는 "거위 부러워하는 사람 얼마나 많을까"라고 말했고, 박나래는 "거위로 태어나고 싶어. 거위의 꿈!"이라고 진심을 드러내 조규성을 미소 짓게 했다.
조규성은 거위 인형을 끌어안고 자는 배경을 묻자 "큰누나가 집들이 선물로 사준 인형이다. 별명은 덕이다. 처음엔 거위인 줄 몰랐고 오리인 줄 알았다"며 뒤늦게 인형의 정체성을 알게 된 비화를 공개했다. 무지개 회원 대표 ‘축구 덕후’ 코드 쿤스트는 "아니야 우리가 틀렸다. 오리다!"라는 주접으로 현장을 초토화했다.
이어 '규성하우스'가 최초로 공개됐다. 이는 조규성이 월드컵 이후 운동을 병행하기 위해 마련한 공간이다. 조규성은 "평상시 입는 옷과 물건 등 기본적인 것만 가져왔다”고 귀띔했다. '규성하우스'에서 단연 눈에 띈 물건은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가나전에서 입은 붉은 축구 국가대표 유니폼. 조규성은 “좋은 기운을 받고자 해서 가져왔다"며 유니폼을 벽에 건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조규성이 윌슨의 볼을 어루만지는 모습이 공개되자 부러움이 쏟아졌다. 박나래는 “윌슨 부럽다”고 말했고, 키는 “윌슨이 제일 인싸”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사진=MBC)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이용식 딸 사랑한 원혁 “결혼 반대” 무대 중 눈물(미스터트롯2)[결정적장면]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블랙핑크 제니, 아슬아슬 미니 원피스 입고 인형 미모 자랑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