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게임 '와룡삼국', 크리스마스 선물로 원하는 무장 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방치형 힐링 모바일 RPG '와룡삼국'이 '크리스마스 소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2월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신이 갖고 싶은 아이템 또는 무장의 스크린샷을 캡처해 인증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공식카페 내 '크리스마스 소원' 게시판에 '서버명, 닉네임, 크리스마스 소원'이라는 제목으로 캡처한 스크린샷을 함께 올리면 된다.
'크리스마스 소원'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고급모집권 x 3'이 지급된다.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신마선택상자, 5계열피해무장선택상장, 3계열보조무장선택상자, 선택무장강화, 인족/선족/요족선택상자' 등을 선물한다. 또한 2명에게는 '자신이 소원한 무장' 또는 '자신이 소원한 아이템(최대 5개)'을 특별 증정한다. 이벤트 보상은 당첨자 발표 후 3일 내에 게임 우편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세로형 2D 그래픽의 '와룡삼국'은 미녀와 무장들을 수집해, 팀을 구성하고 대전하는 육성과 RPG의 매력이 버무려진 게임이다.
'와룡삼국'은 방치형 게임을 표방하고 있지만, 방치해 두기 힘들만큼 흥미로운 콘텐츠가 다양하다. 게다가 세로형 게임이기 때문에, 한 손으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