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차관, 경기 역곡상상시장 찾아…나눔 릴레이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주현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 차관이 나눔 릴레이에 동참했다.
중기부는 조 차관이 이날 경기 부천시 역곡상상시장을 찾아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의 일환인 나눔 릴레이에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역곡상상시장 상인회장과 여성상인회원 등도 참석했다.
지난 17일 역곡상상시장 상인들은 윈∙윈터 페스티벌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나눔 바자회'를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윈·윈터 페스티벌' 일환…나눔바자회 열어
수익금으로 떡·반찬 마련해 저소득층 전달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조주현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 차관이 나눔 릴레이에 동참했다.
중기부는 조 차관이 이날 경기 부천시 역곡상상시장을 찾아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의 일환인 나눔 릴레이에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역곡상상시장 상인회장과 여성상인회원 등도 참석했다.
윈·윈터 페스티벌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우수 중소·소상공인 상품 판매를 촉진하고 나눔으로 따뜻한 연말을 만들기 위한 행사다.
지난 17일 역곡상상시장 상인들은 윈∙윈터 페스티벌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나눔 바자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바자회 수익금으로 구매하거나 만든 떡과 반찬 등을 도시락 형태로 포장해 지역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등에게 전달했다.
조 차관은 나눔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상인회에 감사를 표하며 코로나19와 3고(고물가·고금리·고환율)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골목상권을 지키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rysta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
- '누적상금 237억' 박인비, 18개월 딸 공개 "골프선수 시키고파"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강석우 딸' 강다은, 파격 의상…"우아함 넘쳐"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