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돌프 된 김종국, 산타 유재석 업고 서울 누빈다(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유재석이 산타 클로스로 변신한다.
25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져 유재석은 산타클로스, 멤버들은 루돌프로 변신해 '유산타와 여섯 루돌프' 레이스를 선보인다.
이날 멤버들은 산타클로스 유재석의 발이 땅에 닿을 때마다 다음 촬영 오프닝 시간이 당겨지는 운명을 마주하게 된다.
이에 멤버들은 "쉽지 않겠다. 오늘 유재석을 묶어놔야 한다"며 험난한 여정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런닝맨' 유재석이 산타 클로스로 변신한다.
25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져 유재석은 산타클로스, 멤버들은 루돌프로 변신해 '유산타와 여섯 루돌프' 레이스를 선보인다.
이날 멤버들은 산타클로스 유재석의 발이 땅에 닿을 때마다 다음 촬영 오프닝 시간이 당겨지는 운명을 마주하게 된다. 이에 멤버들은 "쉽지 않겠다. 오늘 유재석을 묶어놔야 한다"며 험난한 여정을 예고했다.
레이스가 시작되자 '근육 루돌프' 김종국은 유재석을 업은 상태로 서울 한복판을 누비며 '베스트 커플상'의 케미를 뽐낸다.
이어 멤버들은 카트까지 동원해 '유재석 묶어두기' 프로젝트를 도입한다. 하지만 유재석은 "모든 건 나에게 달려있다! 자극하지 마라"며 경고, 카트에서 하차해 앞만 보고 직진하는 상황이 벌어진다.
멤버들은 "이러다 일출 보는 거 아니냐. 저 형 미친 듯이 돌아다니기 전에 잡아야 한다"며 유재석을 멈추기 위한 작전을 세워 고군분투한다.
또한 이날은 크리스마스 핫플레이스들을 돌아다니며 시민들에게 선물을 전하는 레이스로 예고부터 큰 기대감을 모은다.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저녁 5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