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김요한, MC 맡은 '러브캐쳐 인 발리' OST 가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위아이(WEi) 멤버 김요한이 연애 리얼리티 OST를 가창했다.
23일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25일 낮 12시 김요한이 가창한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발리' OST '우연처럼'이 발매된다.
'러브캐처 인 발리' MC로 활약 중인 김요한은 가창을 맡은 OST로 프로그램을 즐기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25일 낮 12시 김요한이 가창한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발리’ OST ‘우연처럼’이 발매된다.
‘우연처럼’은 빠르게 커져가는 사랑의 설렘을 주제로 한 곡이다. 달콤한 노랫말과 어쿠스틱 사운드가 돋보이는 멜로디에 김요한의 부드러운 음색이 더해졌다.
‘러브캐처 인 발리’는 매력적인 섬 발리에서 사랑을 잡으려는 ‘러브캐처’와 돈을 잡으려는 ‘머니캐처’가 끝없는 의심 속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연애 심리 게임을 다루는 포맷의 프로그램이다.
‘러브캐처 인 발리’ MC로 활약 중인 김요한은 가창을 맡은 OST로 프로그램을 즐기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김요한의 소속팀 위아이는 최근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기프트 포 유’(Gift For You)를 발매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km 가는데 1시간”…폭설에 버스 미끄러지고 지붕 내려앉아
- 임은정이 차장검사에 들었다는 말, "국민들이 뭘 알아!"
- 흉기들고 찾아온 전남친… 8세 아들 살해하고 성폭행 시도까지
- 원희룡 "건설 노조 횡령, 빙산의 일각"
- 스페인서 3.4조원 복권 추첨…지난달 美 파워볼 당첨금 넘어
- 4세 여아, 팔꿈치 수술 뒤 돌연사… 부모 “아이 몸 이미 창백했다”
- 방송인 이상벽, 추행 기소유예 "언급하고 싶지 않아"
- '결혼지옥' 오은영 "의붓父 지적 편집돼…아동 성추행 방임 의혹 참담"[전문]
- “저 아시죠?” 수화기 너머 낯익은 목소리… 천사가 찾아왔다
- [누구템]'인간 디올' 지수의 新명품 패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