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 옥주현→포레스텔라, 2022 왕중왕 가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후의 명곡'이 2022년을 장식할 왕중의 왕을 가린다.
24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은 '2022 왕중왕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인천 송도에서 진행된 이번 '2022 왕중왕전'은 압도적인 무대 스케일과 다양한 연출 장치들이 포착돼 더욱 기대를 모으는 것은 물론, 선곡 역시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명곡들로 채워지며 역대급 감동을 예고한다.
왕중왕의 탄생을 예고한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불후의 명곡’이 2022년을 장식할 왕중의 왕을 가린다.
24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은 ‘2022 왕중왕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번 ‘2022 왕중왕전’에는 정홍일, 옥주현, 환희, 몽니&오은철, 스테파니, 소란, 에일리, 서은광&김기태, 김재환, 포레스텔라 등이 출연한다.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이들은 모두 트로피를 보유한 우승자들로, 대체불가한 매력으로 무대를 꽉 채워낼 전망이다.
인천 송도에서 진행된 이번 ‘2022 왕중왕전’은 압도적인 무대 스케일과 다양한 연출 장치들이 포착돼 더욱 기대를 모으는 것은 물론, 선곡 역시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명곡들로 채워지며 역대급 감동을 예고한다.
왕중왕의 탄생을 예고한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KBS2 '불후의 명곡'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