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청률만 9%…'미스터트롯2' 대박은 당연한 수순

장우영 2022. 12. 23. 17: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2'의 대박 기운은 방송 시작 전부터 감지됐다.

22일 첫 방송된 TV CHOSUN 오리지널 트롯오디션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첫 회부터 시청률 20.2%(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단 1회 만에 방송가를 올킬, 전 국민적인 관심을 입증하면서 따라할 수 없는 '오리지널의 힘'을 증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제공

[OSEN=장우영 기자] ‘미스터트롯2’의 대박 기운은 방송 시작 전부터 감지됐다.

22일 첫 방송된 TV CHOSUN 오리지널 트롯오디션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첫 회부터 시청률 20.2%(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단 1회 만에 방송가를 올킬, 전 국민적인 관심을 입증하면서 따라할 수 없는 ‘오리지널의 힘’을 증명했다.

명불허전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도 남달랐다. 본방사수를 위해 방송 시작 전부터 TV CHOSUN 채널에 유입되는 숫자가 높아지며, 첫 방송 시작 전 광고도 최고 시청률이 9.4%라는 놀라운 수치를 기록하며 동 시간대 타 채널 본방 시청률을 압도했다.

첫 방송부터 뛰어난 실력과 끝을 알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예비 대한민국 트롯 국가대표들이 등장하자, 넘쳐나는 트롯 오디션에 피로감을 느꼈던 시청자들은 진짜 오디션다운 오디션의 컴백을 환영하는 한편, 3년간의 기다림이 헛되지 않았음에 들썩였다.

이를 증명하듯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방송 내내 참가자들의 이름과 그들을 응원하는 내용이 담긴 실시간 반응이 포털사이트를 장악했을 뿐 아니라, 방송 직후 올라온 동영상 클립 조회수가 폭발적으로 치솟았다.

한편, 단 1회만으로 방송계를 평정하며 원조의 품격을 확인시킨 단 하나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