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원태인, 지역 어르신을 위한 희망꾸러미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원태인(투수)이 연말을 맞이해 따뜻한 기부 활동에 나섰다.
원태인은 팀 연고지 대구지역 소외 어르신을 위한 휘망꾸러미 75상자를 전당했다.
이날 행사는 삼성 구단의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진행한 '2022 라팍운동회' 수익금과 선수단 후원사인 '헐커스'로붜 스포츠 제품을 기부받아 열렸다.
원태인은 구단을 대표해서 수익금과 물품을 기부하고 어르신들과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원태인(투수)이 연말을 맞이해 따뜻한 기부 활동에 나섰다. 원태인은 팀 연고지 대구지역 소외 어르신을 위한 휘망꾸러미 75상자를 전당했다.
이날 행사는 삼성 구단의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진행한 '2022 라팍운동회' 수익금과 선수단 후원사인 '헐커스'로붜 스포츠 제품을 기부받아 열렸다.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도 행사에 참여했다. 원태인은 구단을 대표해서 수익금과 물품을 기부하고 어르신들과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희망꾸러미는 쌀, 라면 등 각종 식료품과 헐커스에서 기부받은 스포츠제품으로 구성됐다. 원태인은 전달식을 마친 뒤 구단을 통해 "이런 좋은 자리에 참석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개인적으로도 좋은 일을 많이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단은 매년 지역 복지 기관과 연계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 중이다. 구단은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원태인은 올 시즌 27경기에 출전해 165.1이닝을 던졌고 10승 8패 평균자첵점 3.92를 기록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오키나와 마무리 캠프 마치고 귀국
- 허삼영 전 삼성 감독, 롯데 전력분석 코디네이터 선임
- 삼성, 뷰캐넌·수아레즈·피렐라와 동행 연장…3명 전원 재계약
- 삼성 구자욱, 산타클로스로 변신 환우 찾아 후원금 전달
- '52만 응시' 수능 개막…N수생도 21년 만에 '최대'
- 카카오톡 쇼핑하기, 출시 6년 만에 재단장…12월부터 '톡딜'로
- [지스타 2024] 게임팬들 모여라…최대 게임축제 '팡파르'
- SK넥실리스, 사모펀드에 박막사업 매각
- [오늘날씨] "따듯한 수능 되세요"…낮 최고기온 21도
- 조국혁신당, 이재명 1심 앞 '잠잠'…남의 일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