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최태준, 득남 후 '아일랜드'로 복귀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태준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로 복귀한다.
23일 '아일랜드' 측은 TV리포트에 "최태준이 '아일랜드'에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결혼 직후인 지난 2월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김태리 남자친구로 깜짝 등장했던 최태준은 '아일랜드'를 통해 득남 후에는 처음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드리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성민주 기자] 배우 최태준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로 복귀한다.
23일 '아일랜드' 측은 TV리포트에 "최태준이 '아일랜드'에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극 중 최태준이 맡게 될 역할은 아직 비밀에 부쳐져 있다.
최태준은 지난 1월 배우 박신혜와 4년 열애 끝에 결혼, 지난 5월 아들을 얻으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한 몸에 받았다.
결혼 직후인 지난 2월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김태리 남자친구로 깜짝 등장했던 최태준은 '아일랜드'를 통해 득남 후에는 처음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드리게 됐다.
최태준이 힘을 보탤 '아일랜드'(연출 배종/극본 오보현)는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동명 만화/웹툰을 원작으로,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액션 드라마다.
'아일랜드'에는 배우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의 출연이 예고돼 있다. 신비의 섬 제주를 습격한 악귀 '정염귀'에 대적하기 위해 무수한 세월을 홀로 견뎌온 반(김남길 분)과 원미호(이다희 분), 지상 최고의 최연소 구마사제 요한(차은우 분)이 냉혹한 인과율의 굴레를 벗어날 방법을 찾아 나서며 진정한 삶의 의미에 대해 질문을 던진다.
총 6편으로 구성된 '아일랜드' 파트 1은 오는 30일부터 3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12시 공개된다. 파트 2는 2023년 상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