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위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새해를!..에티하드항공, 크리스마스·연말 특별 기내 서비스 제공

조성란 기자 2022. 12. 23. 17: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티하드항공(Etihad Airways)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기념해 특별한 기내 서비스를 마련, 하늘 위에서 특별한 새해,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다.

 #기내에서 맛보는 크리스마스 기내식 우선 오늘(23일)~25일 에티하드항공의 인천-아부다비 노선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은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로 기내식을 즐길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 기내식 제공
31일 자정 기내에서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 진행

에티하드항공(Etihad Airways)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기념해 특별한 기내 서비스를 마련, 하늘 위에서 특별한 새해,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다. 


#기내에서 맛보는 크리스마스 기내식 


우선 오늘(23일)~25일 에티하드항공의 인천-아부다비 노선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은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로 기내식을 즐길 수 있다. 


특별 메뉴로는 다진 칠면조 요리를 얇게 썬 쇠고기로 감싸 익힌 '칠면조 룰라드(Turkey Roulade)', 밤으로 만든 미국식 크리스마스 요리인 '체스트넛 스터핑(Chestnut Stuffing)', 그리고 장작 모양의 초콜릿 크리스마스 케이크(Chocolate Yule Log)가 마련될 예정이다. 


해당 기내식은 에티하드항공이 운항 중인 한국 노선 포함, 미국, 영국, 캐나다, 레바논, 필리핀, 세이셸, 호주, 주요 유럽 노선들에서 제공된다.


#하늘위에서 맞는 카우트다운은 어떤 기분?


에티하드항공은 운항 이래 처음으로, 2022년에서 2023년 1월 1일로 넘어가는 자정에 기내에 머무는 모든 탑승객을 위해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승객들에겐 새해맞이 경품들이 증정된다. 또한 자정 직전에 제공되는 새해 기념 음료를 맛보며, 세계적인 수상 경력의 에티하드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E-BOX'를 만끽하는 즐거움도 추가된다. 


매년 이맘때면 생각나는 영화 '러브 액츄얼리(Love Actually)', '나 홀로 집에(Home Alone)'와 같은 명작을 포함한 '홀리데이 영화' 전용 채널과 함께, 연휴에 걸맞은 TV 프로그램과 음악 목록도 추가되었다.  


#특별 기내 서비스, 150만 명의 탑승객과 만난다


에티하드항공이 현재 매일 운항 중인 인천-아부다비 노선을 포함한 주요 노선에서 모두 제공될 '연말연시 특별 기내 서비스'는 올 겨울 연휴 기간 동안에만 약 150만 명의 탑승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에티하드항공이 제공하는 웹 체크인 서비스, 그리고 연결 공항에서의 수하물 셀프 체크인 서비스를 함께 활용한다면 항공기 탑승 절차 또한 대폭 간소화할 수 있다. 


참고로, 한국인은 백신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아랍에미리트의 수도 아부다비로 자유로운 출입국이 가능하다.

Copyright © 투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