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정동원 육아 실력에 사유리도 감탄 "아기를 잘 아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유리가 정동원의 육아 실력을 칭찬했다.
23일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선 정동원이 젠과 재회한다.
다시 젠과 재회한 정동원은 젠 맞춤 두 돌 기념 파티를 펼친다.
정동원이 준비한 하루에 젠 역시 행복한 미소로 화답했다고 해 정동원과 젠의 재회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사유리가 정동원의 육아 실력을 칭찬했다.
23일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선 정동원이 젠과 재회한다.
정동원은 약 1년 전 젠과 처음 만나 생애 처음으로 고된 아기 돌보기를 보낸 바 있다. 다시 젠과 재회한 정동원은 젠 맞춤 두 돌 기념 파티를 펼친다.
“오늘 하루 정도는 안 울릴 자신이 있다”라고 자신만만하게 밝힌 정동원은 놀이공원 입성을 앞두고 젠이 앉아서 꿈쩍도 앉자 젠의 최애 간식인 딸기 과자를 꺼내 유혹에 나서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육아 스킬을 선보였다고.
이에 사유리는 정동원을 향해 “동원이 진짜 잘 한다~ 애기를 잘 아네”라며 아낌없이 칭찬했다고. 또한 정동원은 익스트림 스포츠와 옥수수를 좋아하는 젠을 위한 바이킹과 팝콘으로 혼을 빼놓은 후 케이크와 장난감으로 최고의 하루를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정동원이 준비한 하루에 젠 역시 행복한 미소로 화답했다고 해 정동원과 젠의 재회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