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간 서효림 '럭셔리' 결혼3주년 "둘이 왔다 셋이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효림이 결혼 3주년을 기념해 하와이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서효림은 23일 자신의 채널에 남편 정명호씨, 딸 조이와 함께 하와이에서 화려한 패밀리룩을 입고 미소짓는 사진을 올렸다.
이어 "하루하루 행복해 하는 조이의 모습도 뿌듯하고, 밥챙기느라 정신없고 몸은 힘들지만, 마음은 맑아진 느낌 #결혼기념일 축하해"라며 결혼 3주년을 자축했다.
서효림은 지난 2019년12월 배우 김수미의 아들 정명호씨와 결혼, 2020년6월 딸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배우 서효림이 결혼 3주년을 기념해 하와이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서효림은 23일 자신의 채널에 남편 정명호씨, 딸 조이와 함께 하와이에서 화려한 패밀리룩을 입고 미소짓는 사진을 올렸다.
까무잡잡하게 탄 세살 딸 조이는 아빠 품에 안겨 잔뜩 신난 표정이다.
서효림은 “3년만에 첫 해외여행을 신혼여행으로 왔던 곳에 와서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 3년 전엔 둘이서 지금은 셋이서 온전히 가족을 위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었어요”라며 뿌듯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하루하루 행복해 하는 조이의 모습도 뿌듯하고, 밥챙기느라 정신없고 몸은 힘들지만, 마음은 맑아진 느낌 #결혼기념일 축하해”라며 결혼 3주년을 자축했다.
서효림은 지난 2019년12월 배우 김수미의 아들 정명호씨와 결혼, 2020년6월 딸을 출산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5세' 이상벽, 40대 여성 강제추행 혐의 기소유예
- 안영미 "잠자리 잘 맞는 사람, 단 한 명도 없었다" 19금 고백('셀럽파이브')
- 이동국 子 시안, 키즈 골프 대회 우승…벌써부터 남다른 운동 DNA
- 송중기 회귀 비밀 공개…최종장 들어선 '재벌집 막내아들' 관전포인트 셋
- 윤아, 데뷔 후 이런 모습 처음이야..브라톱 입고 러블리 꽃미소
- "이선희를 방패막이 세우지 말라" 팬클럽, 성명서 발표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