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데뷔 10년 차, 첫 솔로 활동 만족스러워"

김경희 2022. 12. 23. 16: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현이 앳스타일 1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

더샘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김종현은 스윗한 무드부터 시크하고 섹시한 분위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남친짤'을 대방출했다.

솔로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김종현은 이번 앨범 만족도에 대해 "혼자서만 만들어 낸 게 아니라 많은 분들의 노력이 더해져 나온 앨범이기 때문에 100점 만점에 100점을 주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김종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2023 1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종현이 앳스타일 1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더샘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김종현은 스윗한 무드부터 시크하고 섹시한 분위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남친짤’을 대방출했다.

‘뉴이스트 JR’이 아닌 ‘솔로 아티스트’로 새로운 날갯짓을 시작한 김종현. 그는 얼마 전 자신만의 색채를 오롯이 담은 첫 솔로 앨범 미니앨범 ‘MERIDIEM(메리디엄)’을 발매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가요계에 아로새겼다.

솔로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김종현은 이번 앨범 만족도에 대해 “혼자서만 만들어 낸 게 아니라 많은 분들의 노력이 더해져 나온 앨범이기 때문에 100점 만점에 100점을 주고 싶다”고 전했다.

그룹 활동을 끝내고 홀로서기를 시작한 김종현은 멤버들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솔로를 준비하며 모든 걸 혼자 소화해야 했다. 혼자서 모든 책임감을 짊어져야 한다는 부담감이 크더라. 문득문득 네 멤버의 빈자리를 느낀다”라고 털어놨다.

‘배우 김종현’으로서의 포부를 내비치기도 했다. 그는 “오디션을 계속 보면서 다양한 작품에 문을 두드리고 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수사물이나 액션 연기 쪽에 꼭 한번 도전해 보고 싶다”고 말했다.

어느덧 데뷔 10년 차를 맞이한 김종현. 그는 지난 시간들을 잘 이겨낸 스스로에게 “잘 걸어왔다. 그리고 기특하다. 지난 시간들이 없었더라면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없었을 거다. 앞으로도 모험하고 부딪히며 배워나가고 싶다. 느려도 단단하게”라는 말을 남겼다.

한편, 김종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2023 1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앳스타일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