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MBC 방송연예대상' 전현무-강민경-이이경, ;인터스텔라' 패러디 티저 2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에서 온 전현무가 5차원 공간에 갇혀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을 시청할 것을 애타게 외치고 있다.
오는 12월 29일(목) 밤 8시 30분에 방송되는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티저 영상 2탄을 공개, 3MC 전현무, 강민경, 이이경이 깨알 연기로 영화 '인터스텔라'의 한 장면을 패러디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래에서 온 전현무가 5차원 공간에 갇혀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을 시청할 것을 애타게 외치고 있다.
오는 12월 29일(목) 밤 8시 30분에 방송되는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티저 영상 2탄을 공개, 3MC 전현무, 강민경, 이이경이 깨알 연기로 영화 ‘인터스텔라’의 한 장면을 패러디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영화 ‘범죄도시2’ 패러디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3MC의 남다른 호흡을 예고한 바. 그 중 전현무는 2022년 최고의 대세남인 배우 손석구에 200% 몰두한 ‘손석무(손석구+전현무)’로 변신해 비주얼 쇼크를 안기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인터스텔라’ 버전의 티저 영상에는 2022년 12월 29일(목) 재미있는 TV프로그램을 찾아보다 돌연 리모컨 쟁탈전을 벌이는 전현무, 강민경, 이이경의 모습을 담고 있다. 찐 가족 같은 세 남매의 바이브가 느껴지는 이들의 케미스트리가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세 사람이 아웅다웅하는 모습을 책장 뒤 5차원 공간에서 바라보는 미래의 전현무가 우주복을 입은 '전매튜(전현무+매튜 맥커너히)'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그날의 운명을 바꾸고 싶을 만큼 간절한 그의 열연(?)에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이 선사할 특별한 즐거움에 기대감이 솟구친다.
이렇듯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예능인들의 축제다운 유머와 재기발랄함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약속하고 있다. 특히 전현무, 강민경, 이이경의 심상치 않은 호흡이 점쳐져 ‘방송연예대상’에서 보여줄 환상적인 시너지가 점점 더 기다려진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