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기대작 ‘에버소울’ 1월 5일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내년 1월 5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2일 ‘에버소울’ 공식 유튜브를 통해 개발사 나인아크의 이건 대표와김철희 PD가 직접 출연한 스페셜 프로그램을 방송했다. ‘에버소울’은 글로벌 동시 출시 예정으로, 스페셜프로그램도 전세계 글로벌 이용자들이 쉽게 시청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영상에서는 ‘에버소울’의 세계관과 정령,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시스템과 전투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소개됐고, 방송 말미에 1월 5일 국내를 포함해 대만, 북미/유럽 지역까지 글로벌 원빌드로 동시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나인아크 김철희 PD는 “오랜시간 정성을 들여 개발한 ‘에버소울’이 드디어 런칭 일정을 공개할 수 있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라고 밝히며, ‘글로벌 출시가 많은분들께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에버소울’은 ‘AGF2022’와 ‘지스타 2022’ 등 오프라인 행사를통해 이용자와 접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단기간에 글로벌 사전 예약 13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 ‘에버소울’은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있다. 이용자들은 ‘인연 시스템’을 비롯해수집한 정령들과 직접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마치 연애하는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있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