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소상공인 브랜딩 지원 사업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orso7@naver.com)]BNK경남은행이 지역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진행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소상공인 무료 브랜딩 지원사업'은 BNK경남은행 직원들의 디자인 재능기부를 통해 선정된 지역 소상공인 업체에 로고 개발·인쇄물 제작(명함·전단·메뉴판·스토리보드·인스타그램 홍보 페이지) 등 동영상 제작 등을 지원하고 홍보해주는 프로젝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용호 기자(=경남)(torso7@naver.com)]
BNK경남은행이 지역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진행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지역 소상공인 업체 3곳의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했다는 뜻으로 해석되어 진다.
‘소상공인 무료 브랜딩 지원사업’은 BNK경남은행 직원들의 디자인 재능기부를 통해 선정된 지역 소상공인 업체에 로고 개발·인쇄물 제작(명함·전단·메뉴판·스토리보드·인스타그램 홍보 페이지) 등 동영상 제작 등을 지원하고 홍보해주는 프로젝트이다.
이명훈 팀장은 “부서 직원들의 재능을 활용한 소상공인 무료 브랜딩 지원사업을 완료하면서 혜택을 받은 지역 소상공인 업체 3곳 모두 만족감을 드러내 기쁘다"며 "많은 지역민들이 변화된 브랜딩을 확인하고 상품과 음식을 구매해줬으면 한다. 내년에도 소상공인 무료 브랜딩 지원사업을 추진해 지역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향상에 이바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용호 기자(=경남)(torso7@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저는 그날 이태원에 그런 게 있는 지도 몰랐다"
- "많은 분이 이태원 공간 찾아주길"...유가족·상인 이태원역 추모공간 재단장
- 규명해야 할 '진상'이 무엇인지, 유족·시민들이 직접 정리했다
- 이재명 "털어도 안나오니 무혐의 사안까지 꺼내…검찰 독재 망나니 칼춤"
- '거수기당', '강성팬덤당'…공천을 향한 전력질주
- 주호영 "무혐의 처분 수사과정도 수사 대상…李, 책임 없다면 소환 응해야"
- 윤상현 "당원들이 '김장', '데이트' 어떻게 보겠나…소위 텃밭 연대 아닌가"
- 북한, 안보리 의장성명 추진 미국에 "내정간섭...행동으로 반격" 엄포
- '위험 사회' 속, 지속가능 발전을 위한 '좋은 도시'를 만드려면
- 중국은 '문화강국'을 이룰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