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희·심성영 벌칙금' WKBL, 3R 페이크 파울 5건...2R 대비 '절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프로농구 3라운드에서 페이크파울 5건이 확인됐다.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은 23일 신한은행 SOL 2022~2023 여자프로농구 3라운드 15경기에 대한 페이크 파울 현황을 발표했다.
5건의 페이크 파울 중 신한은행 유승희와 KB스타즈 심성영은 1~2라운드 기간 1회의 페이크 파울을 범한데 이어 3라운드에서 추가로 페이크 파울을 기록하면서 10만 원의 벌칙금도 부과됐다.
1라운드부터 3라운드까지 총 22회의 페이크 파울이 발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은 23일 신한은행 SOL 2022~2023 여자프로농구 3라운드 15경기에 대한 페이크 파울 현황을 발표했다. 3라운드는 지난 4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됐다.
확인된 페이크 파울은 총 5건이다. 2라운드 10건에 비해 5건 줄었다. 구단별로는 신한은행이 2건, 삼성생명, BNK 썸, KB스타즈가 각각 1건인 것으로 확인됐다.
5건의 페이크 파울 중 신한은행 유승희와 KB스타즈 심성영은 1~2라운드 기간 1회의 페이크 파울을 범한데 이어 3라운드에서 추가로 페이크 파울을 기록하면서 10만 원의 벌칙금도 부과됐다.
WKBL은 과도한 동작으로 심판을 속이는 행위를 하는 선수들에게 경각심을 주고 더욱 공정한 경기 운영을 위해 페이크 파울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raining9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5세' 이상벽, 40대 여성 강제추행 혐의 기소유예
- 안영미 "잠자리 잘 맞는 사람, 단 한 명도 없었다" 19금 고백('셀럽파이브')
- 윤아, 데뷔 후 이런 모습 처음이야..브라톱 입고 러블리 꽃미소
- 송중기 회귀 비밀 공개…최종장 들어선 '재벌집 막내아들' 관전포인트 셋
- "이선희를 방패막이 세우지 말라" 팬클럽, 성명서 발표
- "예비장인 이용식 결혼허락 소망" 이수민 남친 원혁, 눈물 열창 화제(미스터트롯2)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