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 자발적 헌혈문화 정착 앞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흥건설은 최근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과 '사랑의 헌혈'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중흥건설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헌혈운동을 전개하고, 혈액수급이 어려운 시기에 연 2회 이상 정기적으로 헌혈에 동참하기로 했다.
백승권 중흥건설 대표는 "중흥건설을 비롯한 중흥그룹 계열사는 대한적십자사와 생명의 소중함을 가꾸는 사랑의 동반자가돼 정기적인 헌혈 참여와 선진 헌혈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중흥건설은 최근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과 ‘사랑의 헌혈’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중흥건설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헌혈운동을 전개하고, 혈액수급이 어려운 시기에 연 2회 이상 정기적으로 헌혈에 동참하기로 했다.
임직원 모두 안정적인 혈액수급을 위해 단체헌혈 외에도 정기적으로 헌혈의 집에서 헌혈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범국민 헌혈운동 확산과 자발적 헌혈문화 정착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중흥건설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만 2차례 임직원들이 단체헌혈을 진행했다.
백승권 중흥건설 대표는 “중흥건설을 비롯한 중흥그룹 계열사는 대한적십자사와 생명의 소중함을 가꾸는 사랑의 동반자가돼 정기적인 헌혈 참여와 선진 헌혈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i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 중국에 질렸다…삼성 점유율 0% 초유의 적자 사태 발생
- 4살 여아 팔꿈치 수술뒤 돌연사, 부모 “이유 알고 싶다”
- [영상] 월드컵 트로피에 소금 퍼포먼스…FIFA, ‘결승전 난입’ 스타 쉐프 조사 착수 [나우,어스]
- 이승기, 후크 대표·전현직 이사 고소…“광고모델료 일부 몰래 편취”
- “고작 300만원 벌고, 세금내라니” 코인 과세 눈앞, 성난 20대 ‘아우성’
- "주인 쫓아 간절히 달려봤지만"…영하 추위 속 강아지 유기한 견주
- 오은영 "제가 아동성추행 방임? 참담하다"… '결혼지옥' 논란 심경[전문]
- “명문대·연봉 7천·대기업 본사” 다 거짓말, 남편과 이혼할 수 있나요
- “공기밥에 공기가 없네요” 황당리뷰, 화난 배달의민족 결국 칼뺐다
- “이게 2만5천원” 25만원에 파는 삼성, 중국에 놀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