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63가구 대단지… ‘역세권+공세권’ 주거환경 우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건설이 공급하는 둔산 더샵 엘리프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3층, 23개 동, 총 2,763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 중 전용면적 48~ 84㎡ 1,935가구가 일반분양된다.
탄방초와 문정중, 탄방중, 삼천중을 도보로 안심통학이 가능하며 둔산 학원가도 가깝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코건설이 공급하는 둔산 더샵 엘리프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3층, 23개 동, 총 2,763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 중 전용면적 48~ 84㎡ 1,935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는 ▦48㎡ 79가구 ▦59㎡A 56가구 ▦59㎡B 41가구 ▦72㎡A 109가구 ▦72㎡B 35가구 ▦84㎡A 998가구 ▦84㎡B 375가구 ▦84㎡C 125가구 ▦84㎡D 117가구다.
단지는 대전을 대표하는 둔산 생활권을 누리는 데다 자연환경도 우수해 다양한 실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대전지하철 1호선 용문역이 가깝고, 계룡로와 도산로가 인접해 대전 전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서대전역(KTX 호남선)과 대전역(KTX 경부선), 대전복합터미널 등도 가까워 우수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주거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옆으로 유등천이 흐르고, 중촌 시민공원, 남선공원이 가까워 그린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탄방초와 문정중, 탄방중, 삼천중을 도보로 안심통학이 가능하며 둔산 학원가도 가깝다.
또한 롯데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깝고, 충남대병원, 가톨릭대 대전성모병원이 인접해 의료 서비스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대전시청, 대전지방법원, 정부대전청사 등 관공서도 주변에 있다.
첨단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포스코건설만의 스마트홈 서비스인 아이큐텍(AiQ TECH)으로 단지 내 놀이터, 스쿨존 등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고, 자동인식을 통한 문열림, 엘리베이터 자동호출 및 거주층 자동연결, 엘리베이터 내부 살균조명 등의 기능을 누릴 수 있다.
피트니스센터, 필라테스룸, 골프연습장, 사우나와 독서실, 북카페, 키즈라이브러리 등 커뮤니티시설도 다양하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 유명인들 코로나 감염 뒤 잇따라 급사...사인은 감기?
- '결혼지옥' 논란에 사과한 오은영 "출연자 남편에게도 강하게 지적"
- 소유진, 마사지숍 끊은 이유...소름 끼치는 경험 고백
- [단독] 곽상도에 후원금, 김만배 돈 얽히고…대장동과 쌍방울·KH 교집합
- 환경미화원 임금 떼먹은 용역업체 사장, 본인 임금은 부풀려
- "다이아 3개 130만원에" MZ가 찾는 실험실 다이아몬드
- 불안한 시대의 초상…"무표정한 이 얼굴이 진짜 MZ 얼굴"
- 박수홍 23세 연하 아내, 뽀뽀 후 '편집' 언급에 "뭐 어때?"
- 제주 유명식당 사장 살인사건… 2000만 원 받고 ‘청부 살해’
- 수익성에 여유와 즐거움까지···다락을 품은 대장동 상가주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