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고급주택지에 위치… 내달 말 입주 눈앞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건설이 부산 수영구에 '남천자이'를 선보인다.
GS건설은 남천2구역(삼익타워)을 재건축하는 남천자이를 12월 분양한다.
단지는 도시철도 2호선 남천역과 가깝고, 단지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용이하고, 차량으로 수영로와 광안대교를 통해 부산 시내 이동이 편리하다.
남천자이의 상품성도 훌륭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건설이 부산 수영구에 ‘남천자이’를 선보인다.
GS건설은 남천2구역(삼익타워)을 재건축하는 남천자이를 12월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6층, 7개 동 총 913가구로 구성되며, 이 중 116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 ▦59㎡A1 1가구 ▦59㎡A2 3가구 ▦59㎡B 2가구 ▦74㎡B 2가구 ▦74㎡C 22가구 ▦84㎡A2 1가구 ▦ 84㎡B21 13가구 ▦84㎡C2 58가구 ▦84㎡D 14가구다.
단지가 들어서는 남천동은 부산을 대표하는 고급주거지역으로 전통 부촌을 형성하고 있다. 황령터널 개통으로 서면과 연결되면서 남천동의 주거선호도가 높아졌다. 특히 2003년 광안대교 개통 이후로 남천동의 입지적 장점이 더욱 좋아졌다.
단지는 도시철도 2호선 남천역과 가깝고, 단지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용이하고, 차량으로 수영로와 광안대교를 통해 부산 시내 이동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번영로를 이용하면 경부고속도로 구서IC 접근이 용이하다.
남천동 학원가는 부산의 교육1번지로 통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남천자이의 상품성도 훌륭하다. 프리미엄 브랜드 자이(Xi)에 걸맞는 외벽 커튼월룩을 적용했고, 지상정원에는 자이펀그라운드와 자이팜, 엘리시안가든을 비롯해 조경과 수경을 위한 특화설계를 도입했다. 대부분의 세대가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돼 조망과 일조 및 자연환기 시스템이 우수하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클럽자이안’에는 골프연습장과 퍼팅그린, 라운지카페, 피트니스센터·GX룸과 사우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지난 2020년 2월 착공해 현재 마무리 공사 중인 단지로 내달 말 입주 예정이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 유명인들 코로나 감염 뒤 잇따라 급사...사인은 감기?
- '결혼지옥' 논란에 사과한 오은영 "출연자 남편에게도 강하게 지적"
- 소유진, 마사지숍 끊은 이유...소름 끼치는 경험 고백
- [단독] 곽상도에 후원금, 김만배 돈 얽히고…대장동과 쌍방울·KH 교집합
- 환경미화원 임금 떼먹은 용역업체 사장, 본인 임금은 부풀려
- "다이아 3개 130만원에" MZ가 찾는 실험실 다이아몬드
- 불안한 시대의 초상…"무표정한 이 얼굴이 진짜 MZ 얼굴"
- 박수홍 23세 연하 아내, 뽀뽀 후 '편집' 언급에 "뭐 어때?"
- 제주 유명식당 사장 살인사건… 2000만 원 받고 ‘청부 살해’
- 수익성에 여유와 즐거움까지···다락을 품은 대장동 상가주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