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게시판] 대한항공, 아시아나IDT, 현대드림투어 등 채용

김주영 2022. 12. 23. 1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행/항공 업계에서 신입사원 모집이 한창이다.

대한항공, 아시아나IDT 등 주요 항공사의 채용이 활기를 띠고 있으며, 현대드림투어, 이랜드파크 외 여행업계도 겨울 휴가기간을 맞아 채용이 활발한 모습이다.

23일 채용플랫폼 캐치에 따르면 현채 채용을 진행하는 여행/항공 기업은 대한항공, 아시아나IDT, 현대드림투어, 이랜드파크, 호반호텔앤리조트, 현대아산 등이다.

현대드림투어에서 25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돌입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취업게시판] 대한항공, 아시아나IDT, 현대드림투어

여행/항공 업계에서 신입사원 모집이 한창이다. 대한항공, 아시아나IDT 등 주요 항공사의 채용이 활기를 띠고 있으며, 현대드림투어, 이랜드파크 외 여행업계도 겨울 휴가기간을 맞아 채용이 활발한 모습이다.

23일 채용플랫폼 캐치에 따르면 현채 채용을 진행하는 여행/항공 기업은 대한항공, 아시아나IDT, 현대드림투어, 이랜드파크, 호반호텔앤리조트, 현대아산 등이다.

대한항공에서 오는 30일까지 2023 신입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여객영업/운송 △여객RM △화물영업/운송 △항공기술 △항공우주의 다섯 분야이다. 직무 관련 전공자이거나 일정 수준 이상의 어학성적을 보유했다면 지원이 가능하고 각 분야 별 조건 및 우대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지원을 원할 경우 공고를 필히 확인해야 한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3차면접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아시아나IDT에서 27일까지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시스템 운영 및 개발으로 4년제 대학 졸업 및 졸업예정자, 어학성적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정보처리기사, ADsP 등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거나 정보통신 관련 학과 졸업생은 우대한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코딩테스트 △면접(토의/인성)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최종합격자는 2월 1일부터 근무에 돌입한다.

현대드림투어에서 25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돌입한다. 모집 부문은 △법인영업으로 한 자리 수 규모로 채용한다. 학사 학위 이상 자, 영어의사소통 가능자라면 지원이 가능하고 OA 역량이 우수하다면 우대해 채용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으로 서류접수는 현대백화점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랜드파크에서 31일까지 경력 및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직군은 △리테일MD △구매 △홍보 △삭도시설관리자 △시설관리 △HR채용이다. 내년 2월 1일 입사 가능한 분,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고 직군 별 우대사항 및 조건이 상이하니 지원을 원할 경우 공고를 필히 확인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2차면접 △합격자발표 순이다.

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 내달 8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직무는 △전략기획 △경영기획 △경영진단 △재경관리 △인사관리 △홍보로 지원 시 근무를 원하는 계열사 1~3순위를 작성해서 제출해야 한다. 2023년 2월 졸업자 및 기졸업자라면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1/2차 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현대아산에서 다음 달 8일까지 2023년 상반기 KOICA 영프로패셔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직군은 △ODA 사업지원 및 사업관리 실무 담당이다. 지원자격은 만 19세 이상 34세 미만, KOICA 개발협력 사업수행기관 YP로 근무경험이 없는 자, 해외파견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실무진/경영진) △최종합격 순으로 지원서는 공고에 기재된 이메일을 통해 제출 가능하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