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스리랑카 소외계층 아동 문해교육 지원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에픽세븐'에서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스리랑카 국립교육원과 함께 스리랑카 소외계층 아동의 기초 문해교육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한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실장은 "이번 스리랑카 문해교육 지원 캠페인은 이용자들의 참여로만 결실을 맺을 수 있는 만큼 많은 이용자 여러분의 따뜻한 참여를 기다린다"며 "에픽세븐과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에픽세븐'에서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스리랑카 국립교육원과 함께 스리랑카 소외계층 아동의 기초 문해교육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 '따뜻한 마음'을 선물할 수 있으며 선물 횟수가 누적 700만회를 달성하면 1억원을 유네스코에 기부하게 된다. 누적 기부 횟수가 일정 숫자를 넘어설 때마다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도 지급된다. 이벤트는 오는 1월 12일까지 진행된다.
기부금은 스리랑카 국립교육원에서 진행하는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한 기초 문해교육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스리랑카 국립교육원이 스리랑카 전역 13개 지역에서 23개의 센터를 통해 추진 중이며 3천여명의 아동들이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실장은 "이번 스리랑카 문해교육 지원 캠페인은 이용자들의 참여로만 결실을 맺을 수 있는 만큼 많은 이용자 여러분의 따뜻한 참여를 기다린다"며 "에픽세븐과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픽세븐은 이용자 참여로 진행되는 다양한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2022년 2월 경상북도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리부트(REBOOT)' 캠페인을 시작으로 ▲ 남아시아 저소득층 국가 교육 지원 ▲네팔 콜레라 백신 지원 등의 다양한 사회 공헌 캠페인을 진행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행사 '버닝비버 2022' 8천명 방문
- 스마일게이트AI센터, 제1회 AI 테크 데이 22일 개최
- 스마일게이트, '창의환경' 7년 연구결과 공개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 20대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
- 삼성전자 노사, '2023·2024년 임협' 잠정합의…"약 10개월 만"
- [포토] '술타기' 처벌하는 '김호중 방지법' 국회 본회의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