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자 “♥김태현, 연애 때 아침 7시까지 통화 후 보고 싶다고 와”(미자네주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미자가 연애 시절 일화를 전했다.
12월 22일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에는 "개그맨 18호 부부. 남편이 술 먹고 정신줄을 놓았습니다.. (ft. 끝까지 보세요)"라는 제목 영상이 게재됐다.
미자는 김태현에게 "결혼하기 전에 원래 실수도 많고 어리바리한 거 알았나 몰랐나"라며 "연애 때 매일 만났는데도 몰랐나"라고 물었다.
김태현은 "허술하구나 이런 부분은 좀 있었는데 구멍이 난 정도인 줄 몰랐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개그우먼 미자가 연애 시절 일화를 전했다.
12월 22일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에는 "개그맨 18호 부부. 남편이 술 먹고 정신줄을 놓았습니다.. (ft. 끝까지 보세요)"라는 제목 영상이 게재됐다.
미자는 김태현에게 "결혼하기 전에 원래 실수도 많고 어리바리한 거 알았나 몰랐나"라며 "연애 때 매일 만났는데도 몰랐나"라고 물었다. 김태현은 "허술하구나 이런 부분은 좀 있었는데 구멍이 난 정도인 줄 몰랐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자는 "오빠 나 왜 그렇게 좋아했냐. 우리 진짜 매일 만났다. 라디오 아침 출근해야 하는데 전화를 안 끊어서 6-7시까지 전화하다가 보고 싶다고 와서 라디오 데려다주고. 왜 이렇게 좋아했냐. 이뻤어?"라고 물었다.
이를 들은 김태현은 조용하게 "너 그렇게 집에 안 간다고 하는 거"라고 굵직한 한 방을 날려 웃음을 안겼다.
(사진=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이용식 딸 사랑한 원혁 “결혼 반대” 무대 중 눈물(미스터트롯2)[결정적장면]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2023 수능 만점자 “잠 7시간 자”‥유재석 “많이 잤네” 깜짝(유퀴즈)
- 헤어진 부부 ‘고딩엄빠2’ 덕 재결합? 뿌듯한 하하, 비난 여론에 “그만 욕”[어제TV]
- 송가인, 노상방뇨 금지 표지판에 “달걀 있는데?” 19금(복덩이들고)[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