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프린트(Dior Print)로 완성한 김연아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올 앰버서더 김연아의 아름다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디올 하이주얼리 화보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1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디올의 새로운 하이주얼리 'Dior Print'(디올 프린트)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디올 앰버서더 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Dior Print 컬렉션은 오랜 시간 주얼리 위에 프린트 드로잉을 구현하기를 꿈꿔왔던 디올의 주얼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의 아이디어가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디올 앰버서더 김연아의 아름다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디올 하이주얼리 화보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1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화보 속 김연아는 우아하면서 고혹적인 자태를 선보인다. 디올의 새로운 하이주얼리 'Dior Print'(디올 프린트)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디올 앰버서더 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Dior Print 컬렉션은 오랜 시간 주얼리 위에 프린트 드로잉을 구현하기를 꿈꿔왔던 디올의 주얼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의 아이디어가 담겼다. 2차원적인 패브릭에 구현된 모티브를 3차원적인 주얼리로 탈바꿈한다는 기발한 콘셉트다.
리버티 프린트, 체크, 스트라이프, 타이-다이 외에도 정교한 매력의 다양한 모티브를 만날 수 있는 Dior Print 컬렉션은 오뜨 꾸뛰르 의상처럼 화려하게 물결치는 듯한 137피스의 섬세하고 기분 좋은 주얼리 작품으로 구성되었다.
Dior Print 컬렉션과 함께 한 김연아의 더 많은 화보는 하퍼스 바자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