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가 “최근 노팬티로 콘서트, 방방 뛰니 내부적 충격 있어 힘들어”(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빽가가 노팬티로 공연한 사연을 공개했다.
12월 2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코요태 빽가가 스페셜 DJ를 맡았다.
이날 빽가는 노팬티 사연이 도착하자 본인의 경험담도 전했다.
빽가는 "마지막으로 반바지로 갈아입어야 하는데 어쩔 수 없이 노팬티로 공연을 했다"면서 "방방 뛰어야 하니 너무 힘들더라. 내부적 충격이 있으니 좀 힘들더라. 점프 뛰고 하니 힘들더라"고 토로해 웃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빽가가 노팬티로 공연한 사연을 공개했다.
12월 2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코요태 빽가가 스페셜 DJ를 맡았다.
이날 빽가는 노팬티 사연이 도착하자 본인의 경험담도 전했다. 그는 "저번주에 엄청 추웠지 않냐. 대구에서 콘서트를 했다. 쫄쫄이 내복을 입고 가 리허설 끝나고 본무대에 서야하는데 속옷 안 가져온 것"이라고 회상했다.
이어 "옷을 갈아입는데 퀵 부스라고 해서 빨리 빨리 갈아입어야 해 스타일리스트들이 기다리고 있다. 옷을 갈아입질 못해 결국 내복을 입고 위에 입고 3시간 반공연을 했다. 끝나니 온몸이 다 젖어 있었다"고 밝혔다.
김태균이 "너무 더웠겠다"며 안타까워 하는 가운데 사연이 이어졌다. 빽가는 "마지막으로 반바지로 갈아입어야 하는데 어쩔 수 없이 노팬티로 공연을 했다"면서 "방방 뛰어야 하니 너무 힘들더라. 내부적 충격이 있으니 좀 힘들더라. 점프 뛰고 하니 힘들더라"고 토로해 웃음케 했다.
김태균은 "걔도 같이 뛰니까… 쫄쫄이 입으니까 (속옷을) 입은 것 같았구나"며 공감했고 빽가는 "속옷의 중요성을 (느꼈다). 속옷 안 입고 춤 출 일이 없잖나. 벗으니 힘들더라"고 말했다. 김태균은 "내부적 충격이 빨리 회복되시길"이라고 빌어줬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이용식 딸 사랑한 원혁 “결혼 반대” 무대 중 눈물(미스터트롯2)[결정적장면]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2023 수능 만점자 “잠 7시간 자”‥유재석 “많이 잤네” 깜짝(유퀴즈)
- 헤어진 부부 ‘고딩엄빠2’ 덕 재결합? 뿌듯한 하하, 비난 여론에 “그만 욕”[어제TV]
- 송가인, 노상방뇨 금지 표지판에 “달걀 있는데?” 19금(복덩이들고)[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