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 에너지 전하겠다” 바스켓볼클럽, 서울YMCA와 2번째 교류전 성료
최창환 2022. 12. 23. 14: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BJ바스켓볼클럽이 서울YMCA와의 교류전을 성황리 속에 치렀다.
JBJ바스켓볼클럽은 지난 10일 서울YMCA와 친선 교류전을 진행했다.
서울YMCA 사회체육부는 유소년 농구단을 창단한 후 꾸준히 유소년 농구 부흥에 힘을 불어넣고 있으며, JBJ바스켓볼클럽 친선 교류전을 가진 건 지난해 6월 12일에 이어 이번이 2번째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최창환 기자] JBJ바스켓볼클럽이 서울YMCA와의 교류전을 성황리 속에 치렀다.
JBJ바스켓볼클럽은 지난 10일 서울YMCA와 친선 교류전을 진행했다. 서울YMCA 사회체육부는 유소년 농구단을 창단한 후 꾸준히 유소년 농구 부흥에 힘을 불어넣고 있으며, JBJ바스켓볼클럽 친선 교류전을 가진 건 지난해 6월 12일에 이어 이번이 2번째였다.
2번째 친선 교류전 역시 열성적으로 응원을 보내주는 학부모들의 참관 속에 진행됐다. JBJ바스켓볼클럽는 ”열정을 갖고 트레이닝에 열심히 임한 선수들의 향상된 실력을 증명하는 시간이었다. 선의의 경쟁으로 자신감 넘치는 플레이와 올바른 스포츠맨십을 교류했고, 박빙의 승부에 학부모들은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항범 JBJ바스켓볼클럽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농구 문화를 통해 꾸준하게 긍정의 에너지와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사진_JBJ바스켓볼클럽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점프볼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