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 HUG 청년인턴, 우수상 영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에 근무한 도시재생 청년인턴이 2022 도시재생 청년인턴십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청년인턴 장수아씨는 2023년 천안 원도심 활성화를 위한 도시재생 사업 전시 프로그램을 제안해 우수상인 한국표준협회장상을 수상했다.
한편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청년인턴 '리더스팀'의 도시혁신 대상 '지역 도시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우수상에 이어 이번 한국표준협회장상 수상으로 영예를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에 근무한 도시재생 청년인턴이 2022 도시재생 청년인턴십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청년인턴 장수아씨는 2023년 천안 원도심 활성화를 위한 도시재생 사업 전시 프로그램을 제안해 우수상인 한국표준협회장상을 수상했다.
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주관하는 2022 도시재생 청년인턴십은 지역 청년들을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에 배치해 전문가로 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수련 기간 근무 태도와 과제에 대한 전문가 평가를 통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이경환 센터장은 “청년인턴으로 근무하며 천안시 도시재생에 적극적으로 참여했기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 도시재생 전문가로서 청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활동을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청년인턴 ‘리더스팀’의 도시혁신 대상 ‘지역 도시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우수상에 이어 이번 한국표준협회장상 수상으로 영예를 안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물산, 4000억원 규모 데이터센터 수주 - 뉴스와이어
- 에어포텔, 여행 혁신으로 푸켓 여행에 즐거움 더해 - 뉴스와이어
- 두산에너빌리티, 발전용 가스터빈 서비스 사업 3대 핵심 역량 국산화 - 뉴스와이어
- 아하 커뮤니티, 토론 기능으로 트럼프 당선 57:43으로 예측… 여론조사보다 정확 - 뉴스와이어
- 투미 컬렉션으로 함께 모이는 홀리데이 연말연시의 기쁨 나눠요 - 뉴스와이어
- 1등 상금 1억원, 최초 숏뮤직 가요제 ‘싱어미닛 #SINGAMINUTE’ 개최 - 뉴스와이어
- 정신건강 돌봄 힐링 콘텐츠 ‘마인드시티’ 앱 리뉴얼 출시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AI 기능 강화한 김치냉장고 판매량 두 자릿수 증가 - 뉴스와이어
- 롯데건설, 탄소저감 기술 개발해 친환경 건설기술 선도 - 뉴스와이어
- 현대자동차, 울산시와 수소 생태계 조성 협력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