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이재욱-임철수, 낙수 무덤 앞 3년만 재회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욱과 이선생 임철수가 낙수 무덤 앞에서 3년 만에 재회한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연출 박준화/극본 홍정은 홍미란/제작 스튜디오드래곤TS나린시네마) 측은 5-6회 방송에 앞서 12월 23일 장욱(이재욱 분)과 이선생(임철수 분)의 맞대면 스틸을 공개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는 3년 만에 재회한 장욱과 이선생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이재욱과 이선생 임철수가 낙수 무덤 앞에서 3년 만에 재회한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연출 박준화/극본 홍정은 홍미란/제작 스튜디오드래곤TS나린시네마) 측은 5-6회 방송에 앞서 12월 23일 장욱(이재욱 분)과 이선생(임철수 분)의 맞대면 스틸을 공개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는 3년 만에 재회한 장욱과 이선생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두 사람의 재회 장소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바로 장욱이 환혼인을 잡을 때마다 쌓은 돌탑과 낙수의 무덤이 있는 검은 숲인 것. 특히 장욱은 이선생에게 예상하지 못한 이야기를 들은 듯 깜짝 놀란 표정으로, 두 사람이 3년 만의 재회에 무슨 이야기를 나눴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이선생은 장욱을 향해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고 있어 그의 속내에 호기심이 높아진다. 앞서 이선생은 제왕성을 타고난 장욱이 자신의 스승 서경 선생처럼 세상을 구할지 혹은 위협이 될지 지켜보며 귀인으로 활약했다. 특히 금등어 낚시에서 서경 선생의 심서까지 이선생표 레벨업 치트키가 장욱을 레벨업시켰고, 무덕이 몸 안에 있는 낙수 혼을 알아챘음에도 두 사람의 든든한 로맨스 조력자 역할을 했다.
더욱이 이선생은 진호경(박은혜 분)의 간청으로 진부연을 살린 후 깨우고 돌보며 진부연 몸 안에 ‘장욱의 정인’ 낙수의 혼이 깃든 사실을 알고 있는 상황. 과연 이선생이 3년만에 장욱 앞에 나타난 이유는 무엇인지, 또다시 장욱과 진부연의 로맨스 조력자로 나설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제작진은 “장욱이 진부연을 신경쓰기 시작한다”고 운을 뗀 뒤 “비록 겉모습은 다르지만 과거 낙수와 함께 했던 사랑의 기억을 통해 단 한 명의 정인에게만 반응하는 장욱의 심장과 더욱 깊어질 원앤온리 운명 로맨스를 지켜봐 달라”며 기대를 당부했다.(사진=tvN)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이용식 딸 사랑한 원혁 “결혼 반대” 무대 중 눈물(미스터트롯2)[결정적장면]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2023 수능 만점자 “잠 7시간 자”‥유재석 “많이 잤네” 깜짝(유퀴즈)
- 헤어진 부부 ‘고딩엄빠2’ 덕 재결합? 뿌듯한 하하, 비난 여론에 “그만 욕”[어제TV]
- 송가인, 노상방뇨 금지 표지판에 “달걀 있는데?” 19금(복덩이들고)[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