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X이시언, 쿠스코 관광 중 '이것'에 흥분 "나도 살래!"('태계일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이시언이 두 번째 목적지인 쿠스코 파헤치기를 시작한다.
25일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에서는 기안84와 이시언이 두 번째 목적지 쿠스코로 떠난다.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23일 공개한 사진 속 기안84와 이시언은 쿠스코의 구석구석을 즐기는 모습이다.
기안84와 이시언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며 쿠스코를 제대로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이시언이 두 번째 목적지인 쿠스코 파헤치기를 시작한다.
25일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에서는 기안84와 이시언이 두 번째 목적지 쿠스코로 떠난다.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23일 공개한 사진 속 기안84와 이시언은 쿠스코의 구석구석을 즐기는 모습이다. 페루 쿠스코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소가 많아 남미 여행자의 필수 코스로 손꼽히는 도시다.
쿠스코 중심에 위치한 아르마스 광장부터 약 100년에 걸쳐서 완성 쿠스코 대성당까지, 첫 번째 여행지였던 이키토스와는 사뭇 다른 광경이 펼쳐진다. 기안84와 이시언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며 쿠스코를 제대로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래시장도 방문한다. 기안84는 "악어고기 이런 건 안 팔 것 같은데"라며 아쉬워하다가, 마음을 단 번에 사로잡은 '이것'과 마주하게 된다. 끊임없이 그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이시언도 연신 카메라 셔터를 누르며 쿠스코의 모습을 담는가 하면, '이것'을 발견하고는 "나 이거 살래!"라며 지름신이 강림한 모습을 보인다는 전언이다.
한편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가방 하나 달랑 메고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그를 위해 지구 반대편으로 달려온 찐형 이시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기를 담는다.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