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포골드’ 박진영, 결과 통보 기다리며 초조 “이럴 리가 없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싱포골드'가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헤리티지 매스콰이어와 5MC 박진영, 김형석, 한가인, 리아킴, 이무진이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세계 합창 월드컵에서 '팝, 재즈, 가스펠' 부문에 지원, 메인 경연을 치르는 모습이 그려져 관심을 모았다.
메인 경연의 결과는 다음 날인 대회 둘째 날 발표되기 때문에 '싱포골드' 팀은 결과를 기다리면서 계속해서 연습을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SBS ‘싱포골드’가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12월 25일 방송되는 '싱포골드'에서는 세계 합창 월드컵(The World Choral Cup 2022) 출전 결과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헤리티지 매스콰이어와 5MC 박진영, 김형석, 한가인, 리아킴, 이무진이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세계 합창 월드컵에서 ‘팝, 재즈, 가스펠’ 부문에 지원, 메인 경연을 치르는 모습이 그려져 관심을 모았다.
뜨거운 반응과 함께 메인 경연을 무사히 마친 ‘싱포골드’ 팀. 그러나 이들은 의상도 갈아입지 않고 곧바로 왕중왕전 연습에 돌입했다. 왕중왕전인 ‘코랄컵’은 장르 구분 없이 모든 부문의 참가팀을 통틀어 선정된 상위 8개 팀 중에서 최고의 단 한 팀을 가리는 대결로, 지난해까지는 각 부문별로 시상을 했으나 올해는 초대 왕중왕을 가리는 상위 대회를 연이어 한 번 더 펼쳤다고.
메인 경연의 결과는 다음 날인 대회 둘째 날 발표되기 때문에 ‘싱포골드’ 팀은 결과를 기다리면서 계속해서 연습을 이어갔다. 하지만 왕중왕전 진출 여부를 알지 못해 단원들과 5MC 모두 머릿속이 복잡해 연습에 집중을 할 수 없었다. 예정된 시간에 결과 통보 연락이 오지 않자 박진영은 “설마 이럴 리가 없는데”라고 했고, 김형석과 리아킴은 “떨어지는 거 아닌가 싶어 집중을 할 수 없다”라며 속마음을 밝혔다. 헤리티지 매스콰이어 단장 김효식 역시 “기다려지는 게 아니라 피하고 싶다”라며 긴장감을 드러냈다.
마침내 걸려온 주최 측의 전화. 과연 이들은 어떤 결과를 맞이할지 주목된다.(사진=SBS)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이용식 딸 사랑한 원혁 “결혼 반대” 무대 중 눈물(미스터트롯2)[결정적장면]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2023 수능 만점자 “잠 7시간 자”‥유재석 “많이 잤네” 깜짝(유퀴즈)
- 헤어진 부부 ‘고딩엄빠2’ 덕 재결합? 뿌듯한 하하, 비난 여론에 “그만 욕”[어제TV]
- 송가인, 노상방뇨 금지 표지판에 “달걀 있는데?” 19금(복덩이들고)[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