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신의 SM상’ 이지혜 “에스파 윈터, 내 라인” (‘관종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지혜가 그룹 에스파 윈터 메이크업 커버에 나섰다.
지난 22일 이지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확신의 스엠상 관종언니의 윈터 커버 메이크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메이크업을 받던 중 이지혜는 "윈터가 2001년생이면 내가 윈터를 닮았다는 표현보다는 윈터가 이지혜 라인인 게 맞는 것 같다"라고 말한 뒤 바로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이지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확신의 스엠상 관종언니의 윈터 커버 메이크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이지혜는 “유튜브 채널 이름처럼 밉지 않아야 하는데 오늘 약간 미울까봐 걱정된다”며 운을 뗐다.
그는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에 이어 요즘에는 윈터를 닮았다는 얘기가 있다”면서 “내 입으로 한 말은 절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오늘 윈터 메이크업을 도전해 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지혜는 그룹 레드벨벳 조이의 담당 메이크업아티스트에게 변신시켜 달라고 당부한 뒤 메이크업을 받았다.
메이크업을 받던 중 이지혜는 “윈터가 2001년생이면 내가 윈터를 닮았다는 표현보다는 윈터가 이지혜 라인인 게 맞는 것 같다”라고 말한 뒤 바로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혜는 메이크업이 완성된 후 “진짜 될까 말까 했는데 얼굴에 윈터가 약간 있다”며 스스로 감탄했다.
이어 “오늘 이렇게 윈터 메이크업을 해봤는데 실제로 이러고서 윈터를 만나면 되게 민망할 것 같다”고 웃음을 터뜨리더니 윈터에게 “우리 실제로 만나면 반갑게 인사하는 걸로 하자”고 영상 편지를 남겼다.
태연 닮은꼴로도 유명한 이지혜는 “내가 예전에 태연이 언급을 몇 번 해서 그때도 민망했다”며 “이번에 조회수 잘 나오면 다음엔 태연 메이크업에 도전해보겠다”고 약속하며 마무리했다.
한편 혼성그룹 샵 출신 이지혜는 지난 2017년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 슬하에 두 딸을 뒀다. 이들 가족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가족 일상을 공개해왔다.
[배우영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