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시티 해커스' 선정작 무역센터 외벽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르쉐코리아가 미디어 아트 프로젝트 최종 선정작 '서울환상소경'을 서울 삼성동 무역센터 아티움 외벽 미디어에 선보인다.
서울환상소경은 포르쉐코리아 새로운 사회공헌 프로그램 '포르쉐 드리머스 온 시티 해커스'를 통해 선정한 작품이다.
서울환상소경은 새해 1월 20일까지 무역센터에 위치한 국내 최대 크기 아티움 외벽 미디어에 6주간 전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르쉐코리아가 미디어 아트 프로젝트 최종 선정작 '서울환상소경'을 서울 삼성동 무역센터 아티움 외벽 미디어에 선보인다.
서울환상소경은 포르쉐코리아 새로운 사회공헌 프로그램 '포르쉐 드리머스 온 시티 해커스'를 통해 선정한 작품이다. '서울의 이면을 예술적 상상력으로 재해석한다'는 목표 아래 지난 8월부터 3개월에 걸쳐 진행한 프로젝트를 통해 선정했다.
서울 안의 작은 요소에서 발견하는 환상적인 이야기라는 의미의 서울환상소경은 도시의 풍경, 빛과 그림자, 시민의 일상을 작가의 관찰·상상과 결합한 3D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3D 스캐닝 기술과 착시로 입체감을 극대화하는 아나몰픽 기법으로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재미를 제공한다.
서울환상소경은 새해 1월 20일까지 무역센터에 위치한 국내 최대 크기 아티움 외벽 미디어에 6주간 전시한다.
포르쉐코리아는 올해 공연예술업계를 지원하는 '포르쉐 두 드림 사이채움 시즌2'에 3억원을 기부하는 등 지속 가능한 문화예술 환경 조성을 위한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정치연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野, 예산안 합의… 법인세 전 구간 1%P 인하
- 이재용 회장 “베트남 R&D센터, 수교 30주년 양국 협력 증진에 기여할 것”
- '메모리 한파' 현실로...美 마이크론 7년 만에 적자전환
- [숏폼] ‘죽음의 마약’ 펜타닐, 한국에도?
- 고객 집까지 찾아가 휴대폰 개통한 김다희 LG유플러스 사원 고객감동 우수
- 이마트24, 싱가포르 진출...K-편의점 해외 확장 가속
- 워크데이코리아, 작년 매출보다 50% 이상 성장…SMB 타깃 주효
-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 새해 청주 서비스 거점 설립
- “저출산을 저출생으로” 안철수… '저출산·고령사회기본법' 개정안 발의
- 2024년 디지털세 시행, 국가별 단독과세 금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