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당당"… 하이키, '로즈 블러썸' 남다른 포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키(H1-KEY)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품었다.
하이키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로즈 블러썸'(Rose Blossom) 2차 그룹 콘셉트 포토 2종을 공개했다.
또한 하이키는 여유로움과 카리스마를 오가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미니앨범 '로즈 블러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키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로즈 블러썸’(Rose Blossom) 2차 그룹 콘셉트 포토 2종을 공개했다.
하이키 멤버들은 다채로운 컬러의 착장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당당돌’로서의 면모를 자랑했다. 한층 더 세련된 비주얼과 서로 다른 매력이 하나로 뭉쳐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멤버들의 케미도 돋보인다.
특히 하이키는 그윽한 눈빛, 아련한 무드와 함께 나란히 서서 백허그를 하며 하이키만의 독보적인 콘셉트를 완성했다. 또한 하이키는 여유로움과 카리스마를 오가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미니앨범 ‘로즈 블러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로즈 블러썸’은 피지컬적인 건강미를 표현했던 전작 ‘ATHLETIC GIRL’, ‘RUN’과 다르게 내적인 건강함에 포커싱을 맞춘 신보로 하이키 특유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득 녹여냈다. 그만큼 더 트렌디하고 과감해진 변화도 빼놓을 수 없다. 1월 5일 발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내가 그리 무섭나”… 김기현 “무섭긴커녕”
- 4세 여아, 팔꿈치 수술 뒤 돌연사… 부모 “아이 몸 이미 창백했다”
- ‘10대 제자 강제추행’ 혐의 쇼트트랙 코치, 구속기소
- [누구템]'인간 디올' 지수의 新명품 패션은
- "자식팔아 장사" 막말한 김미나…이번엔 '갑질' 의혹
- 이임재 전 용산서장, 또다시 구속 갈림길…오늘 영장심사
- 오늘 출근길 영하 14도…강력 한파에 전국 꽁꽁
- '결혼지옥' 오은영 "의붓父 지적 편집돼…아동 성추행 방임 의혹 참담"[전문]
- “저 아시죠?” 수화기 너머 낯익은 목소리… 천사가 찾아왔다
- 군 가산점 폐지.."남녀 차별"[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