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사서함 메시지 폭주→정준하 0건 ‘극과 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정준하가 메시지 수신 인기 격차를 보인다.
이런 가운데 유재석과 정준하의 상반된 메시지 수신 상황이 폭소를 유발한다.
유재석은 메시지 폭탄을 맞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지난주 앉아서 퍼즐만 맞춘 정준하는 드디어 거리로 나와 의욕을 불태우지만, 묘령의 전화 교환원은 '메시지 수신 0건'을 알려 웃음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정준하가 메시지 수신 인기 격차를 보인다.
12월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는 ‘우당탕탕 전원탑승’ 재도전 편으로, 지난주 차량 획득에 성공한 유재석이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를 태우기 위해 분투하는 모습이 쫄깃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멤버들간 소통은 공중전화를 이용한 ‘놀뭐 사서함’을 통해서만 이뤄진다. 공중전화를 찾을 때마다 1번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멤버들은 고민 끝에 한 사람에게 메시지를 남긴다.
이런 가운데 유재석과 정준하의 상반된 메시지 수신 상황이 폭소를 유발한다. 유재석은 메시지 폭탄을 맞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하지만 5글자로 제한된 메시지에 유재석은 두뇌를 풀가동하며 멤버들의 위치를 추리한다고. 멤버들이 어떤 기발한(?) 메시지를 남겼을지, 또 유재석이 가장 먼저 만난 멤버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주 앉아서 퍼즐만 맞춘 정준하는 드디어 거리로 나와 의욕을 불태우지만, 묘령의 전화 교환원은 ‘메시지 수신 0건’을 알려 웃음을 자아낸다. 정준하는 “왜 나한텐 안 남기지?”라고 서운해하면서, 다른 멤버들에게 메시지를 연이어 날린다고. 이런 정준하에게 누군가 메시지를 남긴다고 해, 아무도 찾지 않는 정준하의 사서함을 울린 사람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이용식 딸 사랑한 원혁 “결혼 반대” 무대 중 눈물(미스터트롯2)[결정적장면]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2023 수능 만점자 “잠 7시간 자”‥유재석 “많이 잤네” 깜짝(유퀴즈)
- 헤어진 부부 ‘고딩엄빠2’ 덕 재결합? 뿌듯한 하하, 비난 여론에 “그만 욕”[어제TV]
- 송가인, 노상방뇨 금지 표지판에 “달걀 있는데?” 19금(복덩이들고)[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