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 새해 맞아 6성 전설 룬 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는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에서 다가올 2023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 전 세계 이용자들이 새해에도 이벤트를 즐기면서 혜택을 얻고 신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룬 종류와 번호, 주옵션 선택 및 부옵션 변경을 통해 '서머너즈워' 핵심 아이템인 룬을 원하는 종류로 제작할 수 있으며, 그 가운데 최고 등급인 6성 전설 룬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미션을 달성하면 포인트가 지급되고, 이를 사용해 6성 전설 룬을 최대 4개까지 제작 가능하다.
수집한 포인트는 연마석, 마력이 깃든 보석, 아티팩트 등으로도 교환할 수 있으며, 누적 포인트 달성 횟수에 따라 빛과 어둠의 소환서를 포함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워'는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1억6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8년이 넘는 오랜 시간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올해 자체 일 최고 매출을 달성하고 총 누적 매출 3조 원을 기록하는 등 동서양을 아우르는 장기 흥행을 이어 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