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전현무X조규성, 대세 ‘핫가이’ 훈훈한 투샷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연말 대세로 떠오른 두 '핫가이' 전현무와 조규성이 만났다.
전현무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날이 춥다고요? 오늘 밤 제대로 녹아내려 볼까요?"라고 글을 남기며 축구 국가대표 조규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전현무는 축구 대표팀 유니폼을 차려입고 조규성의 골 세리머니를 따라하며 특유의 센스를 발휘했다.
조규성 역시 전현무 옆에서 재치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유쾌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 연말 대세로 떠오른 두 ‘핫가이’ 전현무와 조규성이 만났다.
전현무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날이 춥다고요? 오늘 밤 제대로 녹아내려 볼까요?”라고 글을 남기며 축구 국가대표 조규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최근 진행된 MBC ‘나 혼자 산다’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 전현무는 축구 대표팀 유니폼을 차려입고 조규성의 골 세리머니를 따라하며 특유의 센스를 발휘했다. 조규성 역시 전현무 옆에서 재치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유쾌한 면모를 드러냈다.
조규성은 이날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다채로운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전북 현대 모터스 소속 스트라이커 조규성은 이번 ‘2022 카타르 월드컵’을 통해 처음으로 월드컵 무대를 밟았다. 지난달 28일(한국시간) 카타르 알 라이얀 에듀케이션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H조 조별리그 가나와의 경기에서 2-0으로 지고 있던 후반부, 연달아 두 골을 터뜨리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가나전은 최종 2대3으로 아쉽게 패배했지만 조규성은 한국 선수 최초로 한 경기에서 멀티골을 성공한 선수가 됐다.
실력 만큼 빼어난 외모로도 주목받은 조규성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300만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MBC ‘나 혼자 산다’에 이어 다음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도 출연한다. 매거진 보그 1월호의 표지를 장식하기도 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은영 박사, ‘결혼지옥’ 논란에 입 열었다…“참담, 송구스러운 마음”[공식]
- 송혜교 싫으면 싫다하지 보정 갑질? ‘창조 논란’ 추접스러 (종합)[DA:스퀘어]
- 하니 “‘자고 만남 추구’ 공감…잠자리, 관계 유지에 중요” (용진건강원)
- 이동국, 생각엔터와 전속계약…김호중과 한솥밥 [공식]
- ‘아일랜드’ 김남길 “제안 두 번 거절…실사화 부담+실망 줄까 고민”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