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UTD, 팬과 함께 태국 치앙마이 동계전훈...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유나이티드가 팬과 함께 떠나는 동계전지훈련을 준비하고 있다.
인천은 23일 오후 2시부터 2023 시즌 선수단 전지훈련지인 태국 치앙마이로 팬 투어를 떠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팬 투어는 선수단과 함께하는 일정과 현지 시내투어 일정으로 구성돼있다.
투어에 참가하는 팬들은 이 기간 태국 치앙마이에서 훈련하는 선수단을 응원하고, 연습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경무전문기자] 인천 유나이티드가 팬과 함께 떠나는 동계전지훈련을 준비하고 있다.
인천은 23일 오후 2시부터 2023 시즌 선수단 전지훈련지인 태국 치앙마이로 팬 투어를 떠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전화로 가능하며, 모집인원은 선착순 25명이다. 인원이 모자라면 취소된다.
구단 창단 20주년, 그리고 창단 첫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하는 2023 시즌을 맞이해 구단 사상 처음으로 모집하는 전지훈련 투어 여행상품이다. 내년 1월26일부터 30일까지 3박5일 일정이며, 참가비는 114만원이다.
팬 투어는 선수단과 함께하는 일정과 현지 시내투어 일정으로 구성돼있다. 투어에 참가하는 팬들은 이 기간 태국 치앙마이에서 훈련하는 선수단을 응원하고, 연습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선수단과 함께 레크레이션을 즐기고 저녁식사도 할 예정이다.
선수단과 함께하는 일정 외에도 치앙마이 명소인 ‘매싸 코끼리 보호소’, ‘반캉왓’, ‘도이수텝’ 등 방문일정이 포함돼있다. 구단 장내 아나운서인 안영민 아나운서도 가이드로 동행해 일정을 함께한다. kkm100@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희를 방패막이 세우지 말라" 팬클럽, 성명서 발표
- 안영미 "잠자리 잘 맞는 사람, 단 한 명도 없었다" 19금 고백('셀럽파이브')
- 윤아, 데뷔 후 이런 모습 처음이야..브라톱 입고 러블리 꽃미소
- 데미 무어, 환갑에 할머니 됐다. 첫 손주 받고 감격 "작은 꼬물이에게 인사"[할리웃톡]
- "예비장인 이용식 결혼허락 소망" 이수민 남친 원혁, 눈물 열창 화제(미스터트롯2)
- 박수홍, 23세 연하 아내와 오늘 결혼식…손헌수 사회·유재석 참석·이찬원 축가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