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힙원탑' 장기하, 인기 아이돌 제치고 'SBS 연기대상' 무대 꾸민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기하와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가 '2022 SBS 연기대상' 축하 무대에 오른다.
23일 SBS 측은 가수 장기하,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가 오는 31일 방송되는 '2022 SBS 연기대상'을 화려하게 장식한다고 알렸다.
'국힙 원탑'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장기하는 '2022 SBS 연기대상' 축하무대를 통해 새해 맞이 이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성민주 기자] 가수 장기하와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가 '2022 SBS 연기대상' 축하 무대에 오른다.
23일 SBS 측은 가수 장기하,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가 오는 31일 방송되는 '2022 SBS 연기대상'을 화려하게 장식한다고 알렸다.
'국힙 원탑'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장기하는 '2022 SBS 연기대상' 축하무대를 통해 새해 맞이 이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올해 그가 발표한 곡 '부럽지가 않어'는 특유의 무덤덤한 창법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 그리고 대화 형식의 독특한 노랫말로 인기를 끌었다. 장기하 만의 색채가 담긴 흥미로운 퍼포먼스는 시상식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더불어 메이트리는 이번 '2022 SBS 연기대상'에서 SBS 드라마 속 시그널 사운드와 OST를 메이트리만의 방식으로 재구성한 유니크한 무대를 선보인다. 메이트리는 국제 아카펠라대회를 휩쓴 22년 차 베테랑으로 장상인(보컬 퍼커션), 강수경(알토), 김원종(베이스), 권영훈(테너), 임수연(소프라노)으로 구성된 그룹이다. 이들은 500만 구독자의 세계적인 유튜버이기도 하다.
'2022 SBS 연기대상'은 오는 12월 31일 토요일 오후 8시 35분 방송된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SBS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