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단 1회 만에 방송가 올킬... 시청률 20.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예선전 PART 1 음원이 23일 낮 12시 멜론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22일 첫 방송된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첫 회부터 시청률 20.2%(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단 1회 만에 방송가를 올킬하며 전 국민적인 관심을 입증하는 한편 따라 할 수 없는 오리지널의 힘을 증명했다.
한편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예선전 PART 1 음원이 23일 낮 12시 멜론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22일 첫 방송된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첫 회부터 시청률 20.2%(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단 1회 만에 방송가를 올킬하며 전 국민적인 관심을 입증하는 한편 따라 할 수 없는 오리지널의 힘을 증명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국민들의 선택을 받을 예비 ‘트롯 히어로’들이 첫 선을 보였는데 압도적인 실력과 끝을 알 수 없는 무한 매력으로 중무장한 남자들의 등장에 3년을 기다린 트롯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발매되는 음원은 총 9곡으로 우유 냄새가 날 것 같은 풋풋한 외모에 걸쭉한 막걸리를 끼얹은 듯한 국악 창법의 ‘MZ 트로터’ 최수호가 자신만의 색깔로 재탄생시킨 ‘갈무리’가 그중 하나다. 보는 이들까지 어깨춤을 추게 만드는 무대 위 ‘흥 부자’ 강태풍의 ‘공짜’, 흠잡을 데 없는 완벽 무대로 ‘미스터트롯2’ 1회에 파란을 일으킨 박지현의 ‘못난놈’도 음원으로 선보인다.
섹시한 허스키 보이스와 아찔한 퍼포먼스로 여심을 사로잡은 윤준협의 ‘카사노바’, 트롯 보이로 돌아온 10살 서지유의 ‘훨훨훨’, 미스터트롯2 첫 회에 최고의 1분으로 등극하며 내공을 과시한 박성온이 부른 심금을 울리는 ‘어매’도 ‘미스터트롯2’를 향한 몰입감을 드높인다.
‘꺾기의 신’ 최우진이 구성진 정통 트롯의 맛을 제대로 살린 ‘아미새’, 담담한 목소리로 큰 울림을 안기는 한 폭의 수묵화 같은 곡 송민준의 ‘고향으로 가는 배’ 그리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박서진의 눈물로 써 내려간 ‘붉은 입술’까지 트롯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한편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