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C 28명 시상, 정진완 회장 "2023년 더 도약하는 한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정진완)는 22일 이천선수촌에서 2022년 대한장애인체육회 시상식을 열었다.
올해 장애인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지도자, 관계자를 선정해 노고에 대한 격려와 감사를 전하는 자리였다.
대한장애인체육회장상에는 총 28명(단체)이 수상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은 "2022년 장애인체육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2023년 검은 토끼의 해에 각자의 자리에서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장애인체육회장상에는 총 28명(단체)이 수상했다. 체육진흥상 전문체육분야는 2021 카시아스두술하계데플림픽대회에서 은메달은 딴 안양시청의 공혁준, 생활체육분야는 성북구장애인체육회가 수상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우수직원상은 전국장애인체육대회 담당자인 체육진흥부 김태연 대리가 선정됐다. 그리고 문체부 장관 표창, 아시아패럴림픽위원회(APC) 아시안 어워드 등도 함께 시상했다. 모두 포함해 7개 분야 42명(단체)이 수상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은 “2022년 장애인체육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2023년 검은 토끼의 해에 각자의 자리에서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희를 방패막이 세우지 말라" 팬클럽, 성명서 발표
- 안영미 "잠자리 잘 맞는 사람, 단 한 명도 없었다" 19금 고백('셀럽파이브')
- 윤아, 데뷔 후 이런 모습 처음이야..브라톱 입고 러블리 꽃미소
- 데미 무어, 환갑에 할머니 됐다. 첫 손주 받고 감격 "작은 꼬물이에게 인사"[할리웃톡]
- "예비장인 이용식 결혼허락 소망" 이수민 남친 원혁, 눈물 열창 화제(미스터트롯2)
- 박수홍, 23세 연하 아내와 오늘 결혼식…손헌수 사회·유재석 참석·이찬원 축가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