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이미주, 우당탕탕 전원탑승 재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우당탕탕 전원탑승 재도전, 본 게임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12월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의 '우당탕탕 전원탑승' 재도전이 이어진다.
'우당탕탕 전원탑승' 재도전 결과는 12월 24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우당탕탕 전원탑승 재도전, 본 게임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12월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의 ‘우당탕탕 전원탑승’ 재도전이 이어진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명탐정 유난(유재석+코난)의 추리로 미션 차량을 획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 조각만으로 차고지를 알아내야 했던 고난도 미션이었지만, 유재석은 택시 기사, 시민들과의 공조로 미션 차량을 찾아내며 짜릿함을 선사했다.
이제 유재석은 남은 2시간 안에 멤버들을 차에 탑승시켜야 한다. 더 강력해진 룰로 돌아온 ‘우당탕탕 전원탑승’은 공중전화를 통해서만 멤버들의 위치를 알아낼 수 있다. ‘놀뭐 사서함’으로 전화를 걸어 멤버들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도, 남겨진 메시지를 확인할 수도 있어, 더욱 흥미진진해진 미션을 예고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공중전화를 찾아 헤매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관심을 끈다. 이제는 거리에서 많이 사라진 공중전화로 인해 멤버들의 마음은 더욱 애가 탄다고. 서울 거리를 샅샅이 뒤지는 멤버들의 매의 눈빛이 전원탑승 의지를 엿보게 한다. 특히 “미쳐 미쳐 나 미쳐”를 말하는 유재석의 모습이 긴박한 상황을 예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미션 과정을 기대하게 한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